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태국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로 우뚝

공유
0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태국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로 우뚝

삼성전자가 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로 우뚝 섰다. 삼성전자는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 상'에서 3개 부문의 상을 수상하며 브랜드의 힘을 과시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로 우뚝 섰다. 삼성전자는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 상'에서 3개 부문의 상을 수상하며 브랜드의 힘을 과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삼성전자가 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로 우뚝 섰다.

삼성전자는 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가장 존경 받는 브랜드 상'에서 3개의 상 수상으로 저력을 과시했다.
24일(현지 시간) 현지 매체 플래쉬 플라이(Flash Fly)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태국의 가장 존경하는 브랜드, 그리고 우리는 왜 구입하는가? 2019'가 주는 상 가운데 3개 부문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삼성은 홈 가전 LED TV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으며 디지털 제품 부문에서는 모바일 폰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 Q LED TV는 '올해의 최고 혁신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브랜드에이지 매거진(BrandAge Magazine)이 실시하는 여론 조사 결과에 따라 선정된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