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탐앤탐스 롯데리아 外

공유
0

[창업] bhc치킨 탐앤탐스 롯데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bhc치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제공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메뉴는 bhc치킨의 핫한 메뉴를 한데 모아 구성했다. ‘맛초킹’ 단품메뉴와 함께 ‘맛초킹’과 ‘빨간소떡’으로 구성된 ‘맛초킹 세트’, 그리고 ‘치하오’와 ‘뿌링 치즈볼’로 구성된 ‘치하오 세트’ 등 3종이다.

◇탐앤탐스, 문화가 있는 날 ‘영화 무료 상영회’ 개최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7일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7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탐시어터는 일본의 로맨스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의 사전 무료 시사회로 꾸며진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월드’를 영화한 작품으로 첫사랑과의 재회를 그리고 있다.

◇롯데리아, ‘새우+치킨버거 4000원’ 행사


롯데리아는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리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메뉴인 새우버거와 치킨버거를 4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우버거는 더욱 두툼해진 새우 패티와 롯데리아만의 특제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치킨버거는 촉촉한 치킨 다리 살을 사용해 패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과 풍미가 뛰어나다.

◇청담이상, 28일 사업설명회 개최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차별화된 안주와 청담이상만의 사케를 생산해 판매하는 청담이상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물류와 조리, 교육 등 본사지원 시스템을 소개하고 이자카야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상권 및 분석 데이터를 제시할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