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큐온자동대출, 신용평가 고도화로 대출 상환 기간 2년 길어져

공유
0

에큐온자동대출, 신용평가 고도화로 대출 상환 기간 2년 길어져

애큐온저축은행 로고 (이미지=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로고 (이미지=애큐온저축은행)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모바일 전용 비대면 대출 상품인 ‘애큐온자동대출’을 개편해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리뉴얼된 애큐온자동대출은 회사가 자체 개발한 최신 개인신용평가시스템(CSS, Credit Scoring System)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의 신용도를 애큐온만의 노하우로 재평가, 상환기간을 기존 5년에서 최장 7년으로 확대했다.
대출 대상은 3개월 이상 건강보험료를 납부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다.

대출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연 7.9%에서 19.9%까지 적용될 수 있다.

별도의 통화나 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대출이 가능하다.

애큐온자동대출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또는 iOS에서 애큐온저축은행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바로가기 버튼만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대출은 1년 36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과 입금 가능한 타행 계좌 그리고 공인인증서 등 기본적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사전문진표를 통해 보이스피싱 여부를 확인,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선제적으로 방지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역량 강화를 위해 고도화된 스마트뱅킹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도 비대면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보다 신속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기반 서비스 확대에 힘쓰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