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합회(三合會) 이미 국내에 깊숙한 뿌리, 도처에 대만 린사모 한국인 인맥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폭로 연예인 기업인 정치인 명단

공유
1

삼합회(三合會) 이미 국내에 깊숙한 뿌리, 도처에 대만 린사모 한국인 인맥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폭로 연예인 기업인 정치인 명단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대만 린사모-삼합회 한국에도 이미 상당한 뿌리, SBS 그것이 알고싶다 삼합회 연루 한국인 명단 곧 폭로

대만 린사모- 삼합회(三合會)  한국에 수백억원 투자 ,  SBS 그것이 알고싶다  폭로  삼합회 연루 기업과 한국인 명단은?  이미지 확대보기
대만 린사모- 삼합회(三合會) 한국에 수백억원 투자 , SBS 그것이 알고싶다 폭로 삼합회 연루 기업과 한국인 명단은?

대만 린사모와 삼합회가 실검에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대만 갑부 거물 린사모가 버닝썬에 투자한 막후 실력자라고 보도하면서 버닝썬 사태, 삼합회, 삼합회 대장, 삼합회 보스, 승리 등에 대한 관심이 달아오르고 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3일 방송에서 버닝썬 사태를 다루면서 고액의 돈을 버닝썬에서 사용하는 인물(VIP)에 대해 집중 주목했다.

버닝썬의 한 전 직원은 린사모가 삼합회 대장을 데려왔다고 증언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또 린사모를 가리키며 린사모가 제일 거물이다 라고 발언했다.

린사모는 대만에 있는 큰 손 투자자인 즉 갑부 VIP 로 보인다.
린사모는 '한번에 두개 테이블을 잡고 하룻밤 만에 거액을 쓰고 갔으며 린사모와 함께 온 이들은 기본 1억 짜리 만수르 세트 두개 더불 만수르세트를 시켰다고 보도됐다.

그 돈의 출처은 삼합회라는 의혹도 제기됐다.

승리와 정준영은 해외 투자자로 부터 거액의 투자를 받아 사업을 했다.

버닝썬는 또 해외의 검은 돈을 세탁하는 장소로도 이용됐다는 의혹이 게기됐다.

삼합회란 중국어로 三合會로 쓴다. 간체자로는 三合会이다.

삼합회는 홍콩과 대만을 거점으로 한 중국의 범죄 조직이다.

성매매, 마약밀매, 청부살인, 돈세탁, 도박, 차량 절도, 강탈 등으로 유명하다.

삼합회는 청나라 제국 때 만주족 황제에 대한 저항으로써 시작되었다.

만주족이 이끄는 청 제국을 전복하고 한족의 지배를 부흥하는 것이었다.

처음 이름은 천지회였다.

천지회가 중국의 각지로 퍼져 나갈 때 많은 단체로 파생되었고 여러 개의 다른 이름으로 분화됐다.

그 하나가 삼합회(三合會)다.

삼합이란 천, 지, 인의 세가지 조화를 의미한다.

영문이름인 "triad"는 홍콩에 있는 영국정부 당국으로부터 삼합회 단체들이 삼각형 문양에서 나왔다.

중국 공산당이 1949년에 중국 국민당을 몰아내고 중화인민공화국을 수립하면서 중국 내 수많은 삼합회을 탄압했다.

그 바람에 삼합회는 조직들이 와해되기 시작했다.

삼합회는 공산당 집권이후 영국의 조차지인 홍콩과 중국 국민당의 거점지인 타이완으로 이주했다.

삼합회 일원은 마피아 또는 야쿠자처럼 입회 의식을 받는다.

전통적인 의식은 닭이나 염소를 제물로 바치고 향연을 피운 재단에서 이루어진다.

동물의 피 또는 입회 후보자의 피와 포도주를 혼합한 마실 것을 마시면서 입회자는 칼이 걸려 있는 홍예문을 지나며 삼합회 서약을 낭송해야 한다.

서약이 쓰여 있는 종이는 신들에 대한 입회자의 의무를 확인시키기 위해 재단에 태워야 한다.

삼합회 서약

입문시 향을 태우며 읽는 선서,즉 서약

# 입회후,모든 동지의 부모는 나의 부모이고, 동지의 형제자매 또한 나의 형제자매이고,동지의 부인은 나의 형수이고,동지의 자식은 나의 조카이다.어길시 죽음으로 답한다.

동지의 부모형제의 어려움을 무조건 도와야 하고 그들이 백년장수하게끔 도와야하며, 심지어 장례식을 치를 돈이 없으면 있는 자가 도움을 줘야하며 돈이 없는자는 힘으로 답해야 한다. 이에 대해 모른척 하거나 돕지 아니할시에는 죽음으로 답한다.

각 지방 혹은 외국의 동문협회의 동지, 또는 호의적인 손님이 방문시에는 꼭 하루밤을 재우거나 밥 두끼정도는 먹여서 보낸다. 바깥사람으로 불편하게 대할시 동지의 칼세례에 죽음을 당한다.

동지끼리 서로 다른 삼합회종속의 자협회사이에 말시비가 생겨 서로 참지 아니할시 동지의 칼세례에 죽음을 당한다.

입회 후, 부모형제 및 6촌4대까지 일체 사적인 도박을 금하며 청바지셔츠에 굶주린 평평한 배가 흥할 수 있었던 자본임을 잊지 말고 남의 재물을 탐해서도 안 된다. 어길시 동지의 칼에 죽음을 당하리라.

동지들은 동문 동지들을 잡아서는 안되고 아무리 깊은 원한이 있을지라도 동문동지로 알려질 시에는 판단력을 올바르게 잡아야 하며 그 미움을 마음에 더 이상 담아서도 안 된다. 만일 잘못 체포했을 시에는 인차 지체없이 풀어줘야 되며 어길시 죽음으로 답한다.

동문 동지들이 곤란에 처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금전이 필요할 때도 그 얼마든지 금액의 다소를 따지지 않고 각자의 힘을 양껏 발휘해야 한다. 서로 배려하고 생각해줘야 하며 거기에 대해 모른척 하거나 도움을 행하지 아니할 시에는 하늘의 천벌을 받아 천만의 칼집에 죽음을 당하리라.

동지에 대해 안 좋은 이야기를 지어내거나, 자신의 주인을 모함하려 할 때, 또는 사적으로 살인을 행하는 자는 죽음으로 답한다.

만약 동지의 부인, 딸, 여동생, 누나등에 대해 불존중의 행동을 행할시 하늘의 천벌을 받아 동지들의 칼집에 죽음을 당한다.

만약 동지들의 재물 혹은 잡물건이라도 독점하려 했다면, 그 물건 혹은 재물을 지니고 있거나 바치지 않는 사람은 죽음으로 답한다.

동지가 자기의 아내, 자녀 혹은 중요사건에 대해 부탁을 할시 꼭 모든 힘을 다해 도와줘야 한다. 힘을 다하지 않거나 모른척 하는 자는 죽음으로 답한다.

삼합회 입문시 사주팔자를 알려야 한다. 만약 가짜사주팔자를 알리거나 혹은 숨기는 자는 천벌을 받아 동지들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삼합회 입문직후, 후회하거나 탄식해서는 안되며 이런 마음 지니는자 동지들의 칼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만약 비밀리에 바깥 사람을 돕거나, 동지의 재물을 빼앗는 자에게는 천벌을 내려 목숨으로 죄갚는다.

동지의 물건 혹은 일체 소지품은 강제로 매매를 해서는 안되고 사려고 해서도 안 된다. 강자라고 칭하며 약한 자를 괴롭히는 자는 목숨으로 죄갚는다.

동지의 재물 혹은 물건에 대하여 빌렸으면 무조건 갚아야 하며 독식을 할 경우 목숨으로 죄갚는다.

탈을 행할시, 동지의 재물을 모르고 앗아갔다면 당장 돌려줘야 하며 그러지 아니할시 목숨으로 죄갚는다.

자기 자신은 국가에 체포되여 잡혔어라도 자기절로 온몸으로 받아쳐야 하며 사적인 감정으로 다른 형제를 모함해서는 안 된다. 어길시 목숨으로 행한다.

동지가 모함을 당하거나 체포를 당했을 때, 혹은 장기출장으로 자리를 비웠을 때 남겨지는 아내, 자녀들 그리고 기댈 곳 없는 친인들은 무조건 어떤 방법을 대서라도 방조해야 한다. 만약 모른척 할 시 천벌이 내려져 목숨으로 죄를 갚는다.

동지가 다른이에 구타를 당하거나 말시비가 생겼을시 무조건 나서서 동지의 도리 혹은 의견을 받쳐주거나, 동지의 의견이 틀렸다면 말다툼이 있는 두사람에 권고를 하여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 만약 여러번 다른 이에 의해 농락 혹은 구타, 위협 등을 당하는 자는 모든 형제동지들에게 알려 같이 협상하며 방법을 구상해야한다. 또는 각자가 재물을 내여 구타당하는 동지를 대신하여 그의 체면을 세워주거나 돈이 없으면 힘을 보태여 도와주어야 한다. 모른척하거나 무시할시 천벌을 받아 죽음으로 죄를 갚는다.

각 지방 혹은 외국에 있는 동문 동지들이 만약 국제적인 체포령이 내려졌을시 인츰 통지를 내려 동지가 빨리 탈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른척 행하는 자는 죽음으로 답한다.

도박장에서 다른이 하고 꾀하면 안되고, 형제동지들의 재물을 사기해서도 안 된다.이 죄를 범할시 죽음으로 답한다.

시비거리를 만들거나, 언어교류 혹은 전달시 말을 보태거나 잘라서는 안되며 동지끼리 이간질을 해서도 안 된다. 어기는 자는 죽음으로 답한다.

자체적으로 자협회를 설립해서는 안되고 삼합회 입문 만 3년 뒤 충성심과 의리심이 강한 자에게는 따로 문패를 설립하거나 배움과 가르침을 후배에 준수하도록 삼합회 교주가 결정을 내릴것이다.그어떤 사적인 행동을 행할시 죽음으로 죄를 갚는다.

삼합회 입문후 동지혹은 형제간의 묵은 감정 또는 원망이나 일체 미움을 없애야 하며 어길시 죽음으로 답한다.

동문 동지, 혹은 그 동지의 친척이 말시비나 관소송이 있을시 좋게 화합이 되여 일이 마무리 되도록 권고하여 도와야하며 일방적으로 한쪽만 도와서도 안 된다. 이를 어길시 죽음으로 갚는다.

동지의 관할범위에 있는 지역에 침범을 해서도 안되고 이를 모른척 무시하여 관할지역이 위태롭거나 해가 가게 해서도 안 된다. 이를 어길시 죽음으로 갚는다.

동지의 재물에 눈이 붉어서도 안되고 자기한테 나눠주도록 이익을 바라서도 안 된다. 만약 이런 의념들이 생성할시 죽음으로 갚는다.

동문 형제 혹은 동지가 잘나갈때, 비밀들을 기관에 폭로해서는 안되며 마음 가짐이 틀어지거나 다른 의념을 품을시 죽음으로 죄를 갚는다.

다른 사람의 편을 들어 동문 동지를 시기하거나 억눌러서는 안 된다. 어길시 죽음으로 죄를 갚는다.

삼합회 회원 즉 동지들이 많다고 사회에서 기세등등해서는 안되고 다른 사람을 무시해서도 안 된다. 또 악행을 저지르거나 왕을 칭하면 더더욱 안 된다. 마땅히 각자가 자신의 분수에 맞게 자신을 낮춰 행동을 해야 한다. 이를 어길시 죽음으로 죄를 갚는다.

돈을 빌려 갚지 않는다는 이유로 동지에 한을 품어서는 안 된다. 이를 어길시 천벌을 받아 목숨으로 갚는다.

삼합회 동지들은 어린 아동 소녀에 성희롱을 해서는 안 된다. 어길시 목숨으로 갚는다.

동문 동지의 부인 혹은 첩을 금전으로 매매를 해서는 안되며 서로 간통을 해서도 안 된다. 어길시 목숨으로 갚는다.

바깥 사람에 대하여 언행을 조심해야 하며 일체 삼합회에 관한 문서나 내용을 공개해서는 안되며 비밀을 알려서는 더더욱 안 된다.다른사람에 의해 알려져 시비거리가 생기는 것을 피해야 하며 이것을 어길시 죽음으로 갚는다.

군인, 농민, 공인, 상인... 할 것 없이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자들로써 삼합회에 입문하는 즉시 충성심과 의리를 앞장세워 많은 사람과 우호적이면서도 호의적인 관계를 갖도록 하며 임무 집행시에는 서로 하나가 되여 협조를 해야한다. 임무 집행시 집중을 하지 않거나 다른 꿍꿍이를 품고있거나, 힘을 다하지 않는 자는 천벌을 받아 죽음으로 죄를 갚는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