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새 콘텐츠 대거 선봬

공유
0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새 콘텐츠 대거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시즌 6-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6의 마지막 대형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시즌 6-4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의 행성 ‘인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신규 지역, 퀘스트를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 ‘자원쟁탈전’도 선보였다. 이는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콘텐츠로 루비, 정수, SSS급 동료 등 다양한 보상의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5주년 이벤트 중 유저들의 호응이 좋았던 ‘호감도 시스템’을 정규 콘텐츠로 도입했다. 원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100% 달성하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신규 동료 2종 ‘호루스(전사)’와 ‘하토르(마법사)가 등장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RPG다. 서비스 5주년을 넘어선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운영 노하우로 인기몰이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을 증정하고, 내달 17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