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바디프랜드 코웨이 유한킴벌리

공유
0

[e-생활] 바디프랜드 코웨이 유한킴벌리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바디프랜드, 롯데홈쇼핑서 ‘하이키’ 론칭 특별전

바디프랜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제공

바디프랜드는 23일 오후 8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하이키 론칭 특별전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하이키는 누르고 문지르고 잡아당기는 마사지로 무릎과 척추 성장판 주변을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 학생들의 기억력과 집중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가 적용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다. 120~170㎝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사용하면 좋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브랜드파워 17년 연속 1위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휩쓸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 정수기 부문 21년 연속 1위 △ 공기청정기 부문 17년 연속 1위 △ 비데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유한킴벌리, 지난해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 매출 성장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 매출이 동기 대비 24%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는 2011년 충주공장에 제조설비를 투자해 본격 양산에 들어간 이후 연평균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게 됐다. 유한킴벌리는 액티브 위주인 요실금 언더웨어 시장을 세분화해 세미액티브 시장을 개발한 것이 주효했다고 풀이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