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플레이 스타일 옵션 도입

공유
0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플레이 스타일 옵션 도입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적대감 시스템과 플레이 스타일 옵션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락스타 게임즈는 베타 기간동안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플레이어가 게임 속에서 19세기 미국 황야의 삶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과격한 플레이어들로 인한 분쟁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추후 ‘적대감 시스템’과 ‘플레이 스타일 옵션’을 추가해 게임환경을 개선할 방침이다.

‘적대감 시스템’ 도입 이전에는 공격자와 표적 서로에게 적으로 표시되었으나 도입 이후에는 다른 플레이어를 먼저 공격한 플레이어가 적으로 표시돼 상대를 죽여도 적대감이 쌓이지 않게 된다.

또한 플레이 스타일 옵션은 ‘공격적 플레이 스타일’과 ‘방어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있으며, ‘방어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면 상대방의 올가미에 당하지 않고, 결정적인 타격을 받지 않는다.

하지만 ‘방어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한 플레이어가 올가미로 다른 플레이어를 잡을 경우, 옵션이 풀리면서 적대감 레벨이 높아지게 된다.

이 밖에도 보다 어려운 역동적인 임무와 기회의 땅, 유랑모드 임무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은 커뮤니티로 보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