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원정대’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공격범위와 방향을 고려한 자리 배치 및 협공 시스템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원정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모험’, ‘신비의 성역’, ‘미지의 땅’ 던전에 최대 5인의 수호자로 구성된 원정대를 보낼 수 있으며, 전투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특성에 맞춰 다양한 전략적 조합이 요구되며, 요구 조건을 충족할 경우 더 많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어 전략적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웅’, ‘희귀’, ‘마법’ 등급의 신규 코스튬이 새롭게 등장해 캐릭터의 외형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스킬 등 한층 더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1주년 기념 케이크 상점’에서 획득한 케이크를 모아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 밖에도 요일 별 길드전 수호신 스킬 업데이트와, 요일 던전에 신규 최상급 난이도가 추가되는 등 각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전략 및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5성 선택 차원의 서’와 ‘스킬북’을 선물로 지급하며, ‘빙고 빙고 이벤트’ 등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체인 스트라이크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hainstrike)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