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차세대 HTS 영웅문 글로벌 오픈…원스톱시스템 차별화

공유
0

키움증권, 차세대 HTS 영웅문 글로벌 오픈…원스톱시스템 차별화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해외상품에 최적화된 홈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 글로벌을 1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베타테스트를 통하여 일부 투자자에게만 오픈 했던 영웅문Global은 그랜드오픈과 함께 일반 사용자들에게 공개됐다.
키움증권은 이번 HTS를 통해서 해외주식, 해외선물옵션, FX마진 등 해외상품을 투자할 때 해외 현지 인터넷 사이트나 어플리케이션 등과 같은 다른 매체 접속 없이 원스톱으로 영웅문Global만 참고해도 모든 투자정보를 볼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와 더불어 오픈에 맞춰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전수수료 80%할인 이벤트를 신규, 미거래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확대해 비대면계좌만 있으면 신청 가능하도록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영웅문Global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혹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그랜드 오픈한 영웅문Global을 사용해보면 기존 해외투자자들은 그 동안 해외상품을 투자하면서 어려웠던 점들이 획기적으로 해결된 것에 놀랄 것이고, 처음 해외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국내 투자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투자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