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20일 병진(丙辰)일. 실력을 발휘하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으나 시기와 질투가 있는 운세.

공유
0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20일 병진(丙辰)일. 실력을 발휘하여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으나 시기와 질투가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20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협력으로 본격적인 목표 도전을 하려하나, 중도에 의견이 안 맞아서 진행이 순조롭지 않다.

48년생 특별한 걱정이 없는 날이다. 마음에 평온함이 가득하니, 주변까지 환하다.

60년생 대인관계가 안 좋음으로써 돈거래하면 신용관계,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긴다.

72년생 확실하게 나가면 목표달성은 생각대로 움직여줄 것이다. 오늘은 유리한 날이다.

84년생 인내력을 갖고 일처리를 해야 유리한 날이니, 가급적이면 천천히 신중히 처리하라.

96년생 시간은 화살같이 지나가니, 시간을 아껴쓰자. 선배와 후배의 관계성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

소띠 자신의 결점은 다시 생각해보고 솔직히 인정하는 게 좋겠다. 인정해야 만사형통이다.

49년생 친구 간에 절대로 보증을 서면 안 된다. 친구간의 거리가 멀어질 수 있으니 사양하라.

61년생 자신의 의견을 분명히 전하라. 생각만 하다가 하루가 다 지나간다.

73년생 돈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 금전의 욕심을 버려야 버릴 때 금전운을 얻을 수 있다.

85년생 구설이 생기는 기운이 있으니,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에는 언행을 삼가야한다.

97년생 솔직하게 속마음이나 속사정을 표현하면 주변에 도움을 주는 후원자가 생긴다.


범띠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되어 기분 좋은 하루가 되니, 행복감을 느끼는 하루가 된다.

50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나약함을 보이지 말고 긍정의 마음이 중요하다.

62년생 심리적으로 변덕스러울 수 있고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다.

74년생 지출이 많을 수 있다. 과소비, 낭비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으니 금전관리를 잘 하자.

86년생 주변사람들과 자주 만나서 당신의 아이디어와 주변사람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면 득이 된다.

98년생 오늘은 사사로운 마찰과 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니, 침착하게 대처해야 한다.


토끼띠 투자는 다음을 기약하라. 시기적으로 맞지 않아 크게 손대지 말고 작게 투자하라.

73년생 생각하는 만큼의 이익이 있겠으나, 너무 긍정적인 사고로 대처하면 실수할 수 있다.

51년생 친한 사람하고 다툴 일이 있으니, 과거에 얽매이지 말아야 현실의 어려움이 크지 않다.

63년생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언행에 주의하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의외의 성과를 이룰 수 있다.

75년생 오늘은 어디에서나 조용히 근신하면서 신중해야 능률이 오르고 좋은 일이 생긴다.

87년생 오늘은 어려움 없이 매사가 순조롭다. 대인관계도 좋아지고 활발해진다.

99년생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나서 다른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다. 매너를 잘 지킬 것.


용띠 오늘은 다른 사람과 경쟁하는 것은 안 좋다. 타협하고 협조하는 데 최선을 다하라.

52년생 옆사람이 좋은 역할을 한다. 폭넓게 상대를 이해하고 따뜻하게 생각해 주자.

64년생 오늘은 구설이 있을 수 있는 날이니, 되도록 좋은 말만 하도록 애쓰라.

76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한 날이며, 친구들 가족들, 직장동료들에게 많이 배려하라.

88년생 서두르면 실수로 돌이 킬 수 없는 일이 되니, 좋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00년생 진취적인 태도가 좋으나, 감정을 앞세우지는 말고 마음을 비우고 신중히 하자.


뱀띠 오늘은 금전운도 좋고 능력도 인정받는 좋은 기운이 긍정을 나타내며 흐른다.

53년생 평소에 친구를 사귀기도 쉽지 않았던 사람도 원만한 대인관계가 이루어진다.

65년생 생활 기반을 안전하게 마련할 때가 오니, 오늘의 상황을 잘 활용해야 하라.

77년생 다방면으로 자신감이 생기고 잘 풀릴 운이다. 으쓱대면 상대에게 밉보이는 부분도 있다.

89년생 자신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가져라. 행동 하나라도 소중히 여겨라.


말띠 당신을 가로 막는 난관은 없다. 누군가와 함께하는 일이면 무리 없이 시작할 수 있다.

54년생 당신 자신의 문제보다는 가족들에게 걱정이 많을 수 있는 날이라 편치 않은 마음일수도 있다

66년생 심하게 무슨 일이건 집착하면 마음을 다치고 원하는 것을 되레 이루지 못한다.

78년생 불투명한 일로 뜻하지 않은 갈등에 휘말리기 쉬운 날이니 솔직하고 투명함을 요한다.

90년생 마음을 비우고 한발 뒤로 물러서는 지혜가 아니면 상처 입을 수 있다.


양띠 고민하고 있던 일이 의외로 해결될 수 있으며 고민을 제공하던 일이 사라지기도 한다.

55년생 고생 끝 행복 시작이다.

67년생 자기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고 상황이 호전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79년생 욕심은 금물. 사고 싶은 물건은 많은데 지갑이 비어 있으면 마음이 불편하다.

91년생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당신의 열정을 다하여야 만이 성과를 이룬다.


원숭이띠 기회가 눈앞에 왔으니 한 걸음 물러나라. 자연스럽게 일이 풀린다. 더욱 실력을 다져라.

56년생 서두르거나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고 참고 인내하면, 천천히 금전 운이 좋아진다.

68년생 계획을 세우기만하면 무난하게 진행된다. 다음 단계를 결론 내리는 시기라 생각하라.

80년생 새로운 계획과 바람이 필요한 날이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기대해볼 때이다.

92년생 오늘은 이성친구와 적당히 거리를 두어야 스트레스, 트러블을 피할 수 있다.


닭띠 만남 속에 행복이, 행운이 있다. 운을 올리기 위해서는 마찰이 없이 사람들과의 교제가 필요하다.

57년생 금전 운이 풀린다. 오늘은 바라던 대로 일이 풀려나가니 즐거움이 두배 되는 날이다.

69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좋을 듯하나, 아직은 그다지 좋지는 않다. 상황을 끝까지 확인하라.

81년생 긍정의 밝은 표정의 운이 부르는 날이다. 오늘은 매사에 자신감을 가져도 되겠다.

.

93년생 밖에 나가도 심란하고, 집에 있어도 심란하고 별 소득이 없는 날이다.


개띠 상대가 오해할 수 있으니, 쓸데없는 고집을 부려서 주변 사람을 힘들게 하고 괴롭게 하지마라.

58년생 활력이 없는 당신에게는 유머가 많은 재미있는 통하는 사람이 필요한 하루이다.

70년생 오늘은 모든 것이 생각뿐일 때는 현실로 가능한가를 알기 전엔 낙관하긴 아직 이르다.

82년생 과거에 얽매이지 말라. 그래야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

94년생 대인관계에 힘써라. 말이란 상대가 듣고 싶어하는 말만 하는 것이다.


돼지띠 마무리 할 것이 아직 많다. 일을 위하여 손을 잡았으나, 서로의 마음은 갈등이 심할 수 있다.

59년생 대인관계 계획에 걸림돌이 생기나, 사랑과 따스한 애정이라면 해결이 가능하니 포기 말자.

71년생 대인관계에서 일보 후퇴해 인연을 길하게 변화를 시켜라. 진실한 대화만이 해결할 수 있다.

83년생 시간이 지나가면 해결된다. 성급한 마음을 갖지마라. 상처와 고통은 시간만이 해결한다.

95년생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라. 사색하고 명상하며 막혔던 운이 풀릴 수 있다.


청해 김재숙 지인사주타로작명원(사주‧타로‧관상‧태명‧작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