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51회 김진우, 김서라에 "제가 송원석" 고백…이승연, 아들 박도경(김진우 분) 납골당서 통곡

공유
0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51회 김진우, 김서라에 "제가 송원석" 고백…이승연, 아들 박도경(김진우 분) 납골당서 통곡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ㅍ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51회에서는 수호(김진우, 박도경 1인2역)이 장모 백금희에게 자신이 이수호(과거 얼굴 송원석 분)라는 정체를 밝힌 가운데 조애라는 이미 사망한 친아들 박도경(김진우 분, 이수호 1인2역) 납골당에서 망연자실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왼손잡이 아내' 51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ㅍ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51회에서는 수호(김진우, 박도경 1인2역)이 장모 백금희에게 자신이 이수호(과거 얼굴 송원석 분)라는 정체를 밝힌 가운데 조애라는 이미 사망한 친아들 박도경(김진우 분, 이수호 1인2역) 납골당에서 망연자실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왼손잡이 아내' 51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51회에서는 수호(김진우, 박도경 1인2역)이 장모 백금희(김서라 분)에게 자신이 이수호(과거 얼굴 송원석 분)라는 정체를 밝힌 가운데 조애라(이승연 분)는 이미 사망한 친아들 박도경(김진우 분, 이수호 1인2역) 납골당을 찾아 통곡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5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수호는 정체를 묻는 백금희에게 자신이 진짜 사위 이수호라고 정체를 밝힌다.
수호는 집 앞으로 자신을 찾아온 백금희와 오창수(강남길 분), 처제 오슬하(박유하 분)에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며 진실을 털어 놓는다.

박도경으로 알았던 사람이 자신의 사위 이수호라는 진실을 알게 된 백금희는 충격으로 길바닥에 쓰러진다.

오창수는 쓰러진 금희를 집으로 옮겨준 수호에게 "살아 와줘서 고맙다"라며 감격 포옹한다.

한편, 수호는 아내 오산하(이수경)와 자신 사이에 아이가 있었음을 알고 슬퍼한다. "미뤄졌던 행복 빨리 채워가자"라고 산하에게 말한 수호는 아기 신발을 발견한 것. 아기 신발을 손에 든 수호가 "이게 뭐야?"라고 하자 산하는 "미안해. 우리 건희 내가 지키지 못했어"라며 애틋해한다.

그 시각 미국서 살다온 왼손잡이 아이는 에스더(하연주 분) 아들 박노아(김준의 분)와 같은 유치원에 등원, 노아와 친구가 돼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다.

왼손잡이 아이는 이수호와 박도경의 아이로 당시 만삭의 몸으로 의식을 잃은 오산하를 병원으로 옮겼던 에스더와 김남준의 계략으로 태어나자마자 입양된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에스더를 통해 5년 전 자신이 친아들 도경을 죽였음을 알고 경악한 조애라(이승연 분)는 도경이 안치되어 있는 납골당에서 유골함을 확인하고 통곡한다.

박강철(정찬 분)은 한밤중 아내 애라가 사라진 것을 보고 찾기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수호가 진실을 알고 있는 조애라 앞에서 도경 역할을 계속 이어가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왼손잡이 아내'는 100부작으로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