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그룹, '한화클래식 2019' 개최… 마에스트로 '조르디 사발' 내한

공유
0

한화그룹, '한화클래식 2019' 개최… 마에스트로 '조르디 사발' 내한

'한화클래식 2019' 포스터. 사진=한화그룹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클래식 2019' 포스터. 사진=한화그룹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클래식 공연 브랜드 '한화클래식 2019'의 무대가 오는 6월22일, 23일, 25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과 대전 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한화클래식은 세계 클래식 음악계의 대가들의 무대를 소개해왔다. 매회 감동을 주는 무대로 언론은 물론 애호가들의 기대와 찬사를 받아왔다.
'한화클래식 2019'에서는 전 세계 수백만 음악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준 인물인 '조르디 사발'이 내한해 무대를 펼친다.

오늘날 가장 재능이 많은 음악인 중 하나로 평가 받는 조르디 사발은 역사 속 음악을 새롭게 재구성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고음악뿐만 아니라 어느 시대, 여러 나라의 민속음악을 선보이며 음악 애호가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6월22일 공연에서는 조르디 사발에게 세자르 영화상 최우수영화음악상의 영광을 준 영화 '세상의 모든 아침'에 나온 음악을 비롯해 '대지에의 경의'라는 주제로 헨델의 수상음악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해마다 세계 주요 국가의 바로크 음악을 소개해 온 한화클래식이 올해 7회째를 맞았다"며 "이번 무대에 초청하는 조르다 사발과 르 콩세르 나시옹, 카펠라 레이알 데 카탈루냐의 무대를 통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클래식 2019'는 오는 20일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티켓 가격은 예년과 동일하게 서울과 대전 모두 R석 5만 원, S석 3만5000원, A석 2만 원이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