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호엔케어, ‘미세먼지 이기는 혜택 Dream’ 이벤트

공유
0

천호엔케어, ‘미세먼지 이기는 혜택 Dream’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미세먼지 케어와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미세먼지 이기는 혜택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최대 40% 할인 판매를 비롯해 의류관리기, 의류건조기,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LED마스크 등의 인기 가전 100원딜 이벤트, 미세먼지 마스크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우선 공식 쇼핑몰인 천호엔케어몰에서 구매 제품에 상관 없이 최종 결제 금액이 2만 원 이상인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보건용 마스크인 KF94 황사방역마스크를 증정하는 ‘빵빵한 케어템 다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미세먼지가 극심한 시기를 맞아 기관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원료로 만든 천호엔케어의 대표 품목을 20~40% 할인하는 ‘빵빵한 할인 Dream’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대상 품목은 ‘도라지 프리미엄’,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배즙 프리미엄’ 등의 건강즙과 스틱형 건강식품 ‘판타스틱 뿌연 날엔’, 어린이를 위한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이다.

미세먼지 탓에 최근 인기가 높아진 생활가전을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빵빵한 선물 Dream’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구매와 관계 없이 천호엔케어 기존 회원을 비롯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 TROMM 스타일러, 전기식 건조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코드제로 A9, 더마 LED 마스크&클렌저 등 총 5개 가전제품을 100원에 응모할 수 있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