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인천공항공사, 쿠웨이트공항 제4터미널 5월 성수기 대비 편의시설 확충

공유
1

[글로벌-Biz 24] 인천공항공사, 쿠웨이트공항 제4터미널 5월 성수기 대비 편의시설 확충

은행 지점 개설과 비즈니스맨 위한 편의시설 늘려

쿠웨이트 국제공항이 여행 시즌인 5월 성수기를 대비해 제4터미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천공항공사는 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쿠웨이트 국제공항이 여행 시즌인 5월 성수기를 대비해 제4터미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천공항공사는 은행.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쿠웨이트 국제공항이 여행 시즌인 5월 성수기에 대비해 인천공항공사가 운영 중인 제4터미널에 은행 지점 개설을 비롯해 비즈니스맨을 위한 편의시설 확충에 들어갔다고 현지 매체인 아랍 타임즈(Arab Times)가 16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인천공항공사는 제4터미널에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 ▲투자를 통한 수익 확보 ▲쿠웨이트 젊은 직원들을 위한 경험 전수 등 3가지 업무 분야에 관여할 것이라고 이 매체는 전했다.
쿠웨이트 공항의 젊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은 현재 한국 현지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제 4터미널에는 22개의 투자 플랫폼을 운영할 방침이며 현재 많은 수의 은행 지점을 개설했으며, 처음으로 자유무역 존(zone)도 오픈할 예정이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