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온라인 쇼핑몰 50% M포인트 결제 혜택 제공

공유
0

현대카드, 온라인 쇼핑몰 50% M포인트 결제 혜택 제공

사진=현대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현대카드가 봄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날짜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 티몬을 시작으로, 19일 현대Hmall, 20일 SSG.COM에서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21일에는 인터파크 쇼핑, 22일에는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23일과 24일에는 각각 위메프와 CJmall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포인트 사용 한도는 쇼핑몰마다 차이가 있다. 현대Hmall과 CJmall에서는 건당 M포인트 사용한도가 없지만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은 건당 15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그 외 쇼핑몰은 건당 3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바로 포인트를 적용받아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는 24일 이후에도 SSG.COM, 위메프, 현대Hmall, CJmall 등에서 5~1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고객들이 신학기 준비와 봄나들이 등 다양한 활동을 경제적으로 할 수 있도록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준비했다"며 "3월뿐만 아니라 6월 휴가시즌, 9월 추석시즌, 12월 연말시즌에도 새로운 제휴처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포인트는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를 쓸 때 적립되는 포인트다.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0.5~4%씩 적립 가능하다. 적립한 M포인트는 신차 구매와 주유, 외식, 쇼핑 등 전국 3만7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