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세인트 패트릭스데이 페스티벌

공유
0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세인트 패트릭스데이 페스티벌

이미지 확대보기
디아지오코리아는 아일랜드 국경일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 Partrick’s Day)를 기념해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이태원 일대 주요 아이리쉬 펍 11곳(FOXHOLE, JR Pub, 게코스테라스, 레이지 캣, 로즈앤크라운, 베이비기네스, 샘라이언스, 쉬내니건스, 울프하운드, 인투더케이브, 팻알버트)에서 ‘기네스X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페스티벌 대상 펍을 방문하면 초록색과 토끼풀 등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이색적인 축제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가정에서도 기네스와 함께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를 즐길 수 있다. 3월 한달간 대형 마트 및 CU 편의점에서는 특별한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대형 마트에서는 기네스 드래프트 440mL 4캔과 전용잔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만날 수 있으며, CU 편의점에서는 기네스 드래프트440mL 3캔과 함께 1821년 출시된 기네스 최초의 맛을 재현한 기네스 오리지날 3캔, 전용잔 1개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네스 전용잔은 기존의 유리컵에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의 상징인 토끼풀이 새겨져 아일랜드 대표 축제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게 특별 기획됐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