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신규 멀티 플레이 모드 '스포일즈 오브 워' 공개

공유
0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신규 멀티 플레이 모드 '스포일즈 오브 워' 공개

13일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새 모드 '스포일즈 오브 워'를 추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13일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새 모드 '스포일즈 오브 워'를 추가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새로운 모드 '스포일즈 오브 워'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를 계속 발전시키기 위해 유랑 모드에 스토리 기반 콘텐츠와 활동 외에도 결전 시리즈를 추가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스포일즈 오브 워는 최신 멀티 플레이 모드로, 2명에서 16명의 플레이어들이 팀을 이뤄 서로의 물건을 강탈해야 한다.

각 팀은 상대 은신처에서 물건을 훔쳐 은신처로 가져오고 팀의 물건을 지키기 위해 방어해야 하며 상대팀의 물건을 가장 많이 훔친 팀이 승리하게 된다.

신규모드 추가를 기념해 모든 결전 모드에서 2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스포일즈 오브 워 매치에서 승리하면 다이너마이트 화살 8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윌러, 로슨& Co. 상품 책자에서 주기적으로 새로운 상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제 상품 책자에서 출시 예정인 상품과 한정 판매 상품도 표시돼 유저들이 구매계획을 할 때 유용해진다.

아울러 13일부터 희귀한 의상과 악세서리들이 추가돼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에도 상품책자를 개선하고 신규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은 커뮤니티로 보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