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열혈강호 온라인'-그룹 '세븐어클락', 콜라보 이벤트 실시

공유
0

'열혈강호 온라인'-그룹 '세븐어클락', 콜라보 이벤트 실시

13일 엠게임의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그룹 세븐어클락과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엠게임의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그룹 세븐어클락과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겟어웨이'(Get Away)로 컴백한 세븐어클락은 6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해 12월 ‘열혈강호 온라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게임 이벤트 및 동영상 플랫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한 게임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과 세븐어클락 공식 SNS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오는 27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으로 세븐어클락 로고 아이템 70개를 모으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7시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븐어클락 공식 팬카페, 페이스북에 올라간 열혈강호 온라인의 게임 캐릭터를 해시태그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겟어웨이 친필 사인 앨범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티셔츠를 선물한다.

한편, 국내외 약 1억 3000만 명의 회원이 즐기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작년 12월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번 ‘열혈강호 온라인’과 세븐어클락의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세븐어클락 공식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