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GI서울보증, 사회복지모금회에 후원금 2억5000만원 전달

공유
0

SGI서울보증, 사회복지모금회에 후원금 2억5000만원 전달

12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SGI서울보증 지역사회 복지시설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오른쪽)과 윤영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GI서울보증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SGI서울보증 지역사회 복지시설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오른쪽)과 윤영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GI서울보증
[글로벌이코노믹 이보라 기자] SGI서울보증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금 2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김상택 서울보증보험 사장, 윤영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보증보험은 지난해부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후원금은 전국 각 지역 소재 아동 보육시설, 아동센터 등 복지시설을 지원하는데 집중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택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