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3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홍석천’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3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홍석천’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홍석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운세(음력 2월 7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사소한 문제로 감정이 상할까 두렵다. 하고자 하는 일은 오후에 처리하도록 하라. 때로는 현실을 탈피하고 싶으며 문서 갈등도 뒤따른다. 여유 있는 자세가 중요.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매사가 뜻으로 돌변하게 된다. 눈앞에 이익이 확실하다고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라. 해외 진출도 가능한 운세.


감정보다는 이성으로 판단하며 책임감 있게 시간을 엄수하라. 조급함은 금물. 성급한 행동보다 자제하는 행동이 필요하다. 생각하는 견해가 다를 수 있으니 주의.


오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 시켜나갈 때. 오후에는 가급적 원만한 상태를 유지하라. 문서운에 관한 결정적인 시기.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모든 일이 만사형통된다.


주변의 모략이나 방해가 있겠으나 절대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가면 자신에게 유리하다. 문서운, 명예운에 혁신적인 변화도 따를 수 있으며 주위의 조건이 수락될 수 있다.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행동에 신경을 쓰라. 정적인 측면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난다. 완전만을 원치말고 중용을 지키는 것도 상책이다. 사업운이나 관운은 순탄치가 못하다.


타인 앞에서는 결코 화내지 말아야 승산이 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오는 법. 현재의 상태는 능력에 한계를 느낄 때이니 오후에는 가급적 안정에 여유를 갖게 된다.


문서운, 명예운을 받쳐 줄 수 있는 때이다. 금전운, 이성운에도 행운의 시간이다. 애쓴 보람이 서서히 나타난다. 금전 문제는 해결되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애정운 면에서는 감정이 들떠 달콤한 말에 속기 쉬운 게 흠이다. 노력한 만큼 소득도 따를 수 있다. 분주한 생활 속에서 자신의 건강에 다소 신경쓰라. 여행과 산책은 득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시 분당구 의정부시 안양시 만안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