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함소아제약, 어린이음료 뚜러뻥코끼리 외 3종 마켓컬리 신규입점

공유
0

함소아제약, 어린이음료 뚜러뻥코끼리 외 3종 마켓컬리 신규입점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어린이 건강 전문 함소아에서 어린이 음료 뚜러뻥 코끼리 외 3종이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인 마켓컬리에 입점됐다고 8일 밝혔다.

함소아 애니멀프렌즈는 상품 입점의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마켓컬리의 내부 품평회 및 검증절차를 거친 뒤 높은 품질력을 인정 받아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뚜러뻥 코끼리 외 3종 애니멀프렌즈 제품은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인증 받고 깐깐한 제조공정과정으로 함소아 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어린이건강 음료이다.

마켓컬리는 밤 11시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 전 집 앞으로 배달해 주는 '샛별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켓컬리를 통해 아이들의 아침을 준비하는 서울 광명에 살고 있는 워킹맘 윤 모씨는(38·여)씨는 “마켓컬리는 빠른 배송은 물론 품질에도 믿음이 가 자주 이용한다”며 “엄마들 사이에서 깐깐하기로 소문난 마켓컬리에서 함소아 뚜러뻥 코끼리를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제품을 입점시킬 때 정말 꼼꼼하게 선정하는 마켓컬리에 함소아 애니멀프렌즈가 인정을 받았다”며 ”이를 시작으로 더욱더 많은 함소아제약 제품이 소비자들을 찾아가도록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