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작 애니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사전예약자 70만명 돌파

공유
0

신작 애니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사전예약자 70만명 돌파

사전 예약 참여시 특별 제작 이모티콘 및 인게임 재화 선물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예정 모바일 애니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사전예약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예정 모바일 애니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사전예약자 수가 70만 명을 돌파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자 수가 7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1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는 개성 넘치는 50명 이상의 미소녀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 빠져드는 시나리오 및 박진감 넘치는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 7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