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팡스카이, 모바일 무협 MMORPG ‘무협왕’ 정식 출시

공유
0

팡스카이, 모바일 무협 MMORPG ‘무협왕’ 정식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2000년 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타임슬립 소설&만화&드라마 '심진기'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 '무협왕’이 출시됐다.

게임 퍼블리싱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역사 드라마 '심진기'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무협왕'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심진기'는 공상과학과 역사무협소설 대가로 평가받는 황역의 작품이다. 21세기 특수부대 정예요원이 타임머신을 타고 기원 전 진시황제가 천하를 통일한 진나라로 이동하면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스토리 때문에 웹소설과 드라마로 이름을 날렸다. 이를 소재로 한 웹게임도 국내에서 출시된 바 있다.

'심진기'의 우수한 작품성을 잘 살린 모바일 게임 '무협왕'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빠른 성장, 깊이 있는 게임성이 돋보이는 모바일 무협 3D MMORPG다. 시작부터 하이퀄리티의 그래픽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선이 얇고 섬세한 하이퀄리티 그래픽에 수려한 이펙트와 애니메이션 효과로 중무장한 캐릭터는 보는 즐거움이 있고, 성우의 녹음 작업을 거친 캐릭터마다의 음성은 듣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캐릭터는 근접 캐릭터인 '전사'와 원거리 캐릭터인 '법사', '궁수'의 3종으로 심플한 구성이다. 하지만 게임성은 깊이가 있다. 캐릭터마다 9종의 스킬에 6개의 기본 속성, 수십 개의 특수 속성, 3개의 추가 속성까지 세부적인 설정이 존재한다. 특히 힘과 민첩, 체력, 지력의 4가지 스탯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개성적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아울러 500레벨이 넘는 고레벨 콘텐츠에 맞춰 빠른 성장이 보장되고, 결혼과 친구, 문파, 파티던전, 자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은 함께 하는 재미를, 개인과 그룹이 구분된 다양한 PVE, PVP 콘텐츠는 무협왕 콘텐츠의 볼륨을 짐작케 한다.

팡스카이는 '무협왕'의 출시에 맞춰 공식카페와 게임 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무협 MMORPG '무협왕'의 출시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