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송보고 아이템받자"...넷마블, ‘모두의마블’ 라이브 쿠폰 방송 진행

공유
0

"방송보고 아이템받자"...넷마블, ‘모두의마블’ 라이브 쿠폰 방송 진행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 형서와 예서 MC로 매주 화, 금 방송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라이브 쿠폰 방송 '모마 핫타임'을 매주 화,금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라이브 쿠폰 방송 '모마 핫타임'을 매주 화,금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최연소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 형서와 예서의 MC로 매주 화, 금 방송되는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은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은 모마 핫타임 모든 시청자를 대상으로 게임재화 쿠폰 지급 이벤트는 물론 다양하고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신규 캐릭터 및 게임 내 행운아이템 등 보상을 라이브 방송 중 즉시 지급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의 사전 댓글 및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에어팟 ▲1000 다이아(게임재화) ▲게임 캐릭터 및 아이템 등도 제공한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진행중인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예정된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재미 있는 소개와 설명으로 모두의마블 플레이에 대한 이해도 도울 예정이다.

모두의마블은 매주 마지막 수요일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성대모사 등 회차별 컵셉을 통해 이용자와 생방송으로 소통하는 '모마 라이브톡'도 진행하고 있다.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TV (https://www.youtube.com/playmo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