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로공사,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순회 '이동식 홍보관' 운영

공유
0

도로공사,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순회 '이동식 홍보관' 운영

5일부터 4월 28일까지 전국 96개 휴게소에서 운영
'생방송 휴게쑈'·'내가 뽑는 휴게소 먹킷리스트' 이벤트도 진행

한국도로공사가 3월5일부터 4월28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순회하는 이동식 홍보관을 운영한다. 사진=한국도로공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도로공사가 3월5일부터 4월28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순회하는 이동식 홍보관을 운영한다. 사진=한국도로공사
[글로벌이코노믹 김철훈 기자] 한국도로공사가 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전국 96개 고속도로 휴게소를 순회하는 이동식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도로공사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운영하는 것으로 한국도로공사의 미래상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23일부터 6주 동안 매주 토요일에는 이동식 홍보관에서 버스킹 위주의 작은음악회와 유튜브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퀴즈쇼 '생방송 휴게쑈'를 진행한다.

4일부터 31일까지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이 최고의 음식 메뉴를 직접 추천하는 '내가 뽑는 휴게소 먹킷리스트(먹다+버킷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휴게쑈' 및 '내가 뽑는 휴게소 먹킷리스트' 참여방법은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 특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한국도로공사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한국도로공사 홍보실장은 "고객참여형 이벤트인 이동식 홍보관과 퀴즈쇼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훈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