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두의마블이 학교에 떴다"...넷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참가자 모집

공유
0

"모두의마블이 학교에 떴다"...넷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참가자 모집

오는 31일까지 스쿨어택 참가자 모집...당첨 시 반 학급 전원에게 치킨 및 피자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띵동 모마 왔어요!-스쿨어택 2탄' 참가자를 모집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띵동 모마 왔어요!-스쿨어택 2탄' 참가자를 모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띵동 모마 왔어요!-스쿨어택 2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 5주년을 맞이한 지난 2018년부터 다양한 이용자들의 신청을 받아 '띵동 모마왔어요!' 동아리편, 학교편, 집들이 편 등을 진행해왔다.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진행하는 '띵동 모마왔어요!-스쿨어택 2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31일까지 '띵동 모마왔어요!' 지원 페이지(http://moma-go.netmarble.com/) 를 통해 사연과 함께 접수 가능하다. 당첨 시 반 학급 전원에게 1인당 치킨 한 마리와 피자가 제공된다.

지난해 10월 서울 은평구 소재 신도중학교에서 진행된 스쿨어택 1편은 영상 총 누적 조회 수 약 15만회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홍대 길거리 습격으로 진행한 '띵동 모마왔어요!-꽃보다 보물섬' 영상(https://youtu.be/od3QQcDBkIM)도 공개했다. 시청 후 최고의 미남 투표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조회 수에 따라 ▲빕스 이용권 ▲에어팟 ▲PS4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띵동 모마왔어요!-스쿨어택2편' 및 모두의마블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