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나이스 비즈 기업 신용카드' 출시…포인트 무제한 적립

공유
0

하나카드, '나이스 비즈 기업 신용카드' 출시…포인트 무제한 적립

‘나이스 비즈(NICE BIZ) 기업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나이스 비즈(NICE BIZ) 기업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하나카드가 중·소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나이스 비즈(NICE BIZ) 기업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은 국내의 경우 이용 금액의 0.2%, 해외에서는 0.4%를 기업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 시켜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렇게 적립된 기업 포인트는 향후 캐쉬백 입금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세무 비용 절감을 위한 ‘셀프택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국세청, 여신금융협회 등에 등록된 사업자의 매출·매입 내역을 자동으로 수집·분류하고 업종별 신고양식에 맞춰 손쉽게 부가가치신고와 종합소득세신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세무사 도움 없이 사업자가 손쉽게 신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증빙 경비 처리와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부 자동 작성 기능을 제공하는 ‘오토빌’ 서비스도 제공된다.

카드 사용내역을 자동으로 수집해 실물 영수증 증빙 없이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지출 결의서 작성·품의 환경을 제공한다. 별도로 후불형 하이패스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고속도로 이용내역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을 자동으로 기록해줘 담당직원의 업무량을 줄일 수 있다.

다만 셀프 택스와 오토빌 서비스는 옛 나이스데이터인 나이스디앤알의 사업지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신용카드의 신청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