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푸르덴셜생명, 고객 유자녀에 장학금 1억5000만원 전달

공유
0

푸르덴셜생명, 고객 유자녀에 장학금 1억5000만원 전달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생명에서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관계자 및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들이 고객 유자녀 장학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푸르덴셜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생명에서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관계자 및 푸르덴셜 라이프플래너들이 고객 유자녀 장학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푸르덴셜생명
[글로벌이코노믹 이보라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재단법인인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57명의 고객 유자녀들에게 장학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푸르덴셜 장학제도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고객의 유자녀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급해주는 제도다.
신청 대상자는 고객의 유자녀 중 고등학교 및 대학교 입학 예정자로 매년 고객의 담당 라이프플래너들(LP)의 추천을 통해 장학생을 선발해왔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 현재까지 선발한 장학생은 총 943명이며 지급된 장학금 총액은 22억9700만원이다.

올해는 고등학생(21명) 200만원, 대학생(36명) 300만원의 장학금이 각각 지급됐다. 장학생들은 담당 라이프플래너가 속한 에이전시에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고객 유자녀들이 사회에 입문했을 때 푸르덴셜생명을 통해 받은 희망과 용기를 통해 사회의 귀감이 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