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너목보6, 하수빈 추정 미스터리싱어 등장…90년대 히트 가수?

공유
0

너목보6, 하수빈 추정 미스터리싱어 등장…90년대 히트 가수?

세븐틴이 게스트로 출연한 Mnet '너목보6' 22일 방송분에 하수빈으로 추정되는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했다.사진=유튜브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세븐틴이 게스트로 출연한 Mnet '너목보6' 22일 방송분에 하수빈으로 추정되는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했다.사진=유튜브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한현주 기자] 22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 세븐틴이 첫 음치 찾기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이하 '너목보6')에는 그룹 세븐틴이 출연해 4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지목했다.
4번 미스터리 싱어는 자신의 목소리를 공개하며 "이 노래를 들으면 제가 누군지 아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6인의 미스터리 싱어 중 실력자에 대한 토론을 이어갔다. 그러던 중 하수빈으로 추정되는 '90년대 히트 가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하면서 김종국, 유세윤, 이특은 "하수빈 아니냐"며 의문을 품었다. 나르샤는 "4번 미스테리 싱어의 영상을 많이 봤다"며 하수빈으로 추측했다.

하수빈은 90년대 엄청난 인기를 끈 가수로 1992년 '노노노노노'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하수빈으로 의심을 받았던 4번 미스터리 싱어는 배우 최지연이었다. 세븐틴은 처음으로 음치 찾기에 성공했다.

최지연은 과거 영상을 보며 "저는 정말 진지하게 했는데, 다들 웃으시더라"라고 고백하며 세븐틴의 '예쁘다'를 열창하기도 했다.


한현주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