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간장게장, 우리동네반찬가게 안성 공도반찬, 인생분식 옛날 호떡 위치 어디?

공유
20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간장게장, 우리동네반찬가게 안성 공도반찬, 인생분식 옛날 호떡 위치 어디?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74회에서 #맛스타그램으로 3벌 '간장게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74회에서 #맛스타그램으로 3벌 '간장게장'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3벌 '간장게장'을 소개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74회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맛스타그램,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금요특집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충주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충주 명소로는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충주라이트월드>와 충주 맛집으로<본가원가든>을 둘러본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골목에 숨은 밥도둑, 3벌 간장게장' 편으로 용산 이촌동 <은자당>을 선정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어른, 아이 모두 사로잡은 건강 반찬' 편으로 안성 공도 <우리and아이반찬>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65년, 변하지 않는 옛날 호떡' 편으로 서산시장에 위치한 <옛날빵집>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본가원가든
충주 맛집으로 한우와 탄산수밥으로 유명하다.
-위치: 충북 충주시 앙성면 능동1길 7

■ 충주 라이트월드
-위치: 충북 충주시 남한강로 24

[#맛스타그램]
■ 은자당
이촌동 간장게장 전문점이다. 연평도에서 공수한 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이 유명하다. 간장게장 정식(대) 3만3000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촌로 75길 10-5 (지번: 이촌동 301-146 1층)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우리and아이반찬
안성 공도 반찬가게로 어린이 입맛과 어른 입맛을 동시에 저격했다.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일 만들어서 당일 판매한다.
-위치: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공도3로 32-2 1층

[인생분식]
■ 옛날빵집
서산 동부시장의 오래된 옛날 호떡 찐빵집이다. '생활의 달인'에 가마솥호떡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위치: 충청남도 서산시 시장3길 12-6 (지번: 동문동 900-3 C동)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