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류준열, '꽃청춘'→'트래블러' 쿠바 여행 꿀팁 대방출

공유
0

류준열, '꽃청춘'→'트래블러' 쿠바 여행 꿀팁 대방출

21일 첫 방송된 JTBC '트래블러' 1회에서는 류준열이 홀로 쿠바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JT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첫 방송된 JTBC '트래블러' 1회에서는 류준열이 홀로 쿠바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JT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꽃보다청춘'을 통해 '트래블러' 이미지를 각인시킨 류준열이 홀로 쿠바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첫 방송된 JTBC '트래블러' 1회에서는 쿠바로 떠나는 류준열의 모습이 그려졌다.
류준열은 첫방에서 연말 시상식 MC를 맡은 이제훈을 두고 혼자 쿠바로 떠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계획없이 떠난 여행으로 류준열은 쿠바에서 3시간 동안 헤매면서 숙소를 구했고 2시간 동안 줄을 서 와이파이 카드를 구입하는 등 나홀로 여행객들을 위한 꿀팁을 대방출했다. 쿠바에서 와이파이 카드를 구입할 때는 여권이 꼭 필요하다는 것. 오래 기다린 게 아까운 류준열은 와이파이 카드를 3장이나 산 뒤 키스를 하는 성공 세리머니까지 선보였다.

류준열의 내레이션과 함께 진행된 아바나 여행 하루의 끝은 드라마 '남자친구'를 통해 알려진 석양이 아름다운 말레꼰 비치였다.

그는 "아무 것도 준비하지 않고 계획하지 않았으니 앞으로 예측 불가능한 일들이 펼쳐지겠지만 이런 노을을 매일 볼 수 있다면 다 괜찮을 것같다"라며 감탄했다.

말레꼰 비치 석양을 지켜보는 류준열은 "저 붉은 해가 건물 뒤로 넘어가면 도시는 잠들고 아침이면 다시금 소란스럽게 살아나겠지"라는 시적 감흥으로 여행 분위기를 더욱 돋구웠다.

한편, 류준열은 2016년 tvN '꽃보다청춘 시즌 3'을 통해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박보검, 고경표, 안재홍과 함께 아프리카 여행을 즐긴바 있다.
류준열과 이제훈이 배낭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느낀 감정을 카메라에 진솔하게 담아낸 여행과 다큐멘터리를 결합한 프로그램 JTBC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