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마블 배틀라인’에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스테이지 오픈

공유
0

넥슨, ‘마블 배틀라인’에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스테이지 오픈

임무 완료하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등 카드팩 선물

넥슨이 마블 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캡틴 마블'이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마블 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캡틴 마블'이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캡틴 마블’이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2종을 추가했다.

신규 스테이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는 ‘캡틴 마블’과 함께 뉴욕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당을 저지해 나가는 콘셉트로, 총 2단계로 구성된다. ‘캡틴 마블’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영웅을 활용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스테이지 ‘뉴욕을 방어하라!’도 추가했다.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스테이지 당 다섯명의 적 리더를 상대하며 뉴욕 거리를 점령한 악당을 순차적으로 처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캡틴 마블’과 ‘스파이더맨’, ‘닉퓨리’, ‘캡틴아메리카’, ‘블랙위도우’ 등 5종의 카드가 포함된 카드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카드 분해 기능을 추가하고, 카드 덱(모음)을 최대 10개까지 저장 가능하도록 확장했다. 또한, 미완성 덱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완성 기능도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관련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경험치와 골드, ‘캡틴 마블과 친구들 패키지’를 선물하고, 28일 새롭게 오픈되는 두 번째 스테이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일 동안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50 보석을 지급한다.

이번 ‘마블 배틀라인’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