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황금 갑옷을 차지하라"

공유
0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황금 갑옷을 차지하라"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개척지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랑 모드 이벤트, 결전 모드, 레이스 등을 추가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개척지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랑 모드 이벤트, 결전 모드, 레이스 등을 추가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오는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개척지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랑 모드 이벤트, 결전 모드, 레이스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 추가되는 풀즈 골드에서는 플레이어들이 화려한 방어용 황금 갑옷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며, 황금 갑옷을 입은 플레이어를 처치하면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낚시 도전이 새로 추가된다. 도전 과제에 참여하면 낚싯대를 비롯해 필요한 모든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적절한 장소에 가서 낚시를 하면 된다. 잡은 물고기의 총 무게가 가장 무거우면 도전에서 승리할 수 있으며, 도전을 하는 동안에는 무법자들로부터 공격을 받지 않아 잠시나마 주변의 경관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업 인 스모크 ▲스포일즈 오브 워 ▲플런더 등 3가지의 새로운 결전 모드와 말을 탄 플레이어들이 표적을 맞추면서 결승선에 도달해야 하는 타겟 레이스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희귀 무기와 다양한 의상과 감정표현들이 추가돼 유저들의 개성과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를 플레이하고 모든 보조 활동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20%의 XP를 추가로 제공한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은 커뮤니티로 보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4 플레이어들은 신규 타겟 레이스뿐 아니라 넓은 공간에서 말을 타며 가장 많은 타겟을 처치하기 위해 경쟁하는 오픈 타겟 레이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근접무기와 신규의상, 새로운 감정 표현을 먼저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