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일본·대만 정식 서비스

공유
0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일본·대만 정식 서비스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일본 대만에 정식 출시됐다.이미지 확대보기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일본 대만에 정식 출시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일본·대만에 정식 출시했다.

이카루스M은 21일 현지시간 12시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으며 이에 앞서 20일 대만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일본과 대만에 새롭게 선보인 이카루스M은 편의성을 높인 시스템 및 UI(사용자환경) 개선 등 이용자들의 성향에 맞춘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
여기에, 오키츠 카즈유키, 우에사카 스미레, 코시미즈 아미를 비롯한 일본 유명 성우가 더빙에 참여해 생동감을 더했다. 특히, 출시 전 진행된 사전테스트에서는 이카루스M에서만 즐길 수 있는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공중 레이드’ 등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호펑을 받았다.

한편, 이카루스M은 일본-대만 서비스를 시작으로 태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