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실시

공유
0

NH농협은행,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실시

허충회 리스크관리부문 부행장(첫줄 왼쪽에서 네 번째)과 직원들이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과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   이미지 확대보기
허충회 리스크관리부문 부행장(첫줄 왼쪽에서 네 번째)과 직원들이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과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
[글로벌이코노믹 한현주 기자] NH농협은행이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했다.

NH농협은행은 21일 허충회 부행장을 비롯한 리스크관리부 직원들이 서대문구 서대문구 남가좌1동 소재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연간 봉사 협약식을 갖고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스크관리부 직원들은 지난 6년 동안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적립해 마련한 성금으로 자매결연 농촌마을 농산물을 구입하여 후원하고 도시락 배달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허충회 부행장은 "어려운 환경에 계신 지역 어르신들께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해 드릴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자매결연 마을의 농산물을 구입하여 지역 소외계층에 지원함으로써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과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구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현주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