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인천-나트랑 노선 신규 취항식 개최… 국내 LCC 중 최다 베트남 노선 확보

공유
0

티웨이항공, 인천-나트랑 노선 신규 취항식 개최… 국내 LCC 중 최다 베트남 노선 확보

주 7회 운항…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소요

지난 20일 열린 나트랑 정기 노선 신규 취항식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승무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일 열린 나트랑 정기 노선 신규 취항식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승무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티웨이항공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가장 많은 베트남 노선을 확보하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일 인천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나트랑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항식에는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 심창섭 티웨이항공 경영지원담당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티웨이항공은 인천-나트랑 노선 취항으로 총 8개 노선(인천-호찌민, 인천-다낭, 대구-다낭, 부산-다낭, 인천-하노이, 대구-하노이, 부산-하노이, 인천-나트랑)을 확보하게 됐다.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고 있다. 아름다운 해변 주위로 리조트가 가득한 베트남의 대표적 휴양지다. '나트랑 대성당', '포나가르 사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저렴한 물가로 한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곳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베트남의 다양한 노선을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베트남 지역에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노선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나트랑 노선은 주 7회 운항하며,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소요된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