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35회 진태현, 생모 이승연과 김진우 유전자 검사 결과 조작?!…몇부작?

공유
3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35회 진태현, 생모 이승연과 김진우 유전자 검사 결과 조작?!…몇부작?

21일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35회에서는 박도경(김진우, 이수호 1인2역)의 정체를 두고 조애라(이승연 분)와 오산하(이수경 분)가 동시에 유전자 검사를 의뢰해 결과를 기다리는 가운데 김남준(진태현 분)이 끼어들어 방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35회에서는 박도경(김진우, 이수호 1인2역)의 정체를 두고 조애라(이승연 분)와 오산하(이수경 분)가 동시에 유전자 검사를 의뢰해 결과를 기다리는 가운데 김남준(진태현 분)이 끼어들어 방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35회에서는 박도경(김진우, 이수호 1인2역)의 정체를 두고 조애라(이승연 분)와 오산하(이수경 분)가 동시에 유전자 검사를 의뢰해 결과를 기다리는 가운데 김남준(진태현 분)이 끼어들어 방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35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조애라(이승연)는 5년 전과 너무나도 달라진 자신과 도경의 친자 확인 검사를 의뢰한다.
앞서 애라는 과거 안하무인에 자신밖에 몰랐던 도경이 다른 사람을 위하는 것에 의혹을 품고 도경의 칫솔과 자신의 머리카락으로 유전자 검사를 의뢰했다.

그 시각 조애라와 친자 검사를 의뢰한 박도경과 오산하는 검사 결과를 기다린다.

도경은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줄곧 기다리겠다는 산하에게 "회사에 들어가 봐야 할 것 같다"고 밝힌다.

이에 산하는 "당신 돌아오기를 5년을 기다렸어요"라며 병원에서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대답한다.

한편, 도경과 산하가 유전자 검사를 하러 갈 것을 눈치 챈 에스더(하연주 분)는 남준에게 연락을 취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오슬하(박유하 분)는 화장품 매장에서 난동을 부린 파워블로거의 행적을 찾아낸 뒤 부친 오창수(강남길 분)에게 이를 알려 산하에게 이변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블로그를 일일이 확인하던 슬하는 파워블로거의 행적을 찾아내자 오창수에게 이를 알린 후 산하에게 전화를 건다.

도경이 이수호임을 밝혀줄 유전자 검사를 기다리던 산하는 블로거를 찾았다는 전화를 받고 깜짝 놀란다. 하지만 산하는 동생 슬하에게 "루머를 올린 블로거를 찾았다고?"라고 확인한 뒤 "언니가 급한 일이 있어서 움직이기 힘들 것 같다"고 대답한다.

이에 슬하는 "알았어. 내가 엄마랑 같이 가 볼게"라며 모친 백금희(김서라 분)와 파워블로거를 찾으러 간다.

이어 도경의 유전자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산하 옆에 에스더가 나타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아울러 슬하와 같이 나간 금희는 지하철 입구에서 만난 파워블로거의 머리채를 잡아 폭행으로 연행되는 것은 아닌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검사 결과를 기다리던 조애라는 '만약 도경이가 도경이가 아니면 앞으로 어떡하지?'라며 불안해한다.

김남준은 자신의 생모인 조애라가 박도경의 유전자 검사를 기다리는 현장에 나타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애라가 "앞으로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죠"라며 초조해 하는 순간 김남준이 나타나 조애라를 쏘아본다.

생모 조애라에게 복수하기 위해 오라그룹이 입사한 김남준은 조애라가 제시한 박도경의 칫솔과 자신의 머리카락을 바꿔치기해 유전자 검사결과를 조작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산하 또한 작정하고 방해하는 에스더를 따돌리고 박도경이 조애라의 아들이 아니라는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왼손잡이 아내'는 100부작으로 기획됐다.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