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병규♥김보라 열애설, '스카이캐슬'서 현실연인으로?…소속사 "사실 확인중"

공유
2

조병규♥김보라 열애설, '스카이캐슬'서 현실연인으로?…소속사 "사실 확인중"

배우 김보라(25)와 조병규(24)가 21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보라(25)와 조병규(24)가 21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김보라(25)와 조병규(24)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1일 오전 한 언론은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를 시작했다면서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조병규 소속사인 HB 엔터테인먼트는 "사실을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보라는 현재 소속사 싸이더스HQdhl 전속 계약을 해지한 상태로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다.

1살 연상연하인 김보라와 조병규 열애설은 '스카이캐슬' 촬영 중에도 한 차례 불거진 것으로 최근 예능에 출연한 두 사람은 메이킹 영상 촬영 중 카메라가 비치면서 손을 잡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며 해프닝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김보라는 '스카이캐슬' 태국 푸켓 포상휴가지에서 조병규와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담아 셀렘지수를 높이기도 했다. 조병규 또한 '보라선배 pick'라며 푸켓에서 김보라가 담아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한 바 있다.

한편, 김보라는 2004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한 16년차 배우다.

조병규는 KBS2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로 데뷔했다. 2017년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장혁의 아역인 어린 강필주 역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