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1일 기축(己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비즈니스 활동이 활발해지고 해야 할 일이 많아질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1일 기축(己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비즈니스 활동이 활발해지고 해야 할 일이 많아질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1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주인의식과 책임의식을 가지고 이번프로젝트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만큼당신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다만어깨에 짊어진 책임이 너무 부담스러우면 혼자 짊어지고 갈 필요는 없으며 동료들이 함께 도움을 줄 것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72년생 :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파트너가 될 회사에서미팅을 갖더라도 마지막 계약을 앞두고 는 당신의 회사나 마음이 편한 장소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낯선 환경에서 감정이 흔들려 봐야 할 것을 못 볼 수 있으니 차분해져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팀으로움직일 때는 개인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서로 협업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독불장군처럼 혼자 움직인다면서로에게 불편함을 줄 뿐이며 동료들이 당신을 인정하지 않고 외면할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상대방을 배려하고 공감해주는 날이기를 바랍니다.

48년생 : 다른 무엇보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 나이입니다. 당신의 건강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도 챙겨야 하니 허리가 휠 지경입니다.

36년생 : 바깥활동을 하고 싶다면 사람들이 많은 곳보다는조용히 사색을 즐기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너무 멀리 이동하지 않는 것이이로울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85년생 : 회사 내에서 맡은 업무만 잘하면 될것이라 생각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음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팀의 성과가 회사의 매출로 이어지게 해야할 것입니다. 협업의 관점에서 혼자 그리고 함께 해야 하니 동료들과 업무에 대한 호흡을 맞추는 연습이필요한 날입니다.

73년생 : 실패하는습관을 들이기 보다는 작은 하나라도 성공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스스로가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연습과훈련을 반복하며 꾸준히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로 보답 받을 것입니다. 행운의 여신을 항상 자신 곁에 머물러있도록 만들어 보세요.

61년생 : 대인관계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당신 한계를 넘어선 일이지만 사람들의 도움으로 하나씩 풀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을 계기로 당신의 능력뿐 아니라 대인관계도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뛰어난 재능이나 능력을 가진 아랫사람이있다면 질투보다는 조력자가 되어준다면 좋을 듯 합니다. 조력자가 당신이 가진 노하우를 배우게 한다면더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사람으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후학을 양성하는 것에도 관심을 가지도록하세요.

37년생 : 이제부터는 논리보다는 감성이 더 지배하는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당신도 변화의 흐름에 동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말에는 힘이 실려 있음을 간과해서는안될 것입니다. 무심코 던졌지만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면 빨리 사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뭇거리다가는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구설수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입 조심 하는 날입니다.

74년생 : 큰 돈을 투자하기에는 부담이 가는 날이지만횡재 수가 있어 적은 돈을 벌어 들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로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다만 유흥이나 사행성 게임에는 지출하지 않도록 하세요.

62년생 : 유쾌한 아침을 시작으로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는날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에 확신을 가지고 힘차게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애매모호한 입장을 취하기 보다 확고한 입장이 함께 하는 동료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는 방법일 것입니다.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50년생 : 욕심을 조금만 줄인다면 협상의 여지는 충분히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욕심을 줄이지 않는다면 협상은 커녕 일만 더 복잡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잘 해결 되기를 바랍니다.

38년생 : 대화상대가필요하다면 취미생활을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직 거동에 문제 없다면 가까운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과정을 살펴봐도 될 듯 합니다. 외롭지 않고 우울증으로 고생하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과 자주 대화를 나누도록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당신의 능력이 뛰어남을 직장 동료들이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안한 마음에 굳이 회의석상이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튀려고 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날 확률이 높습니다. 동료들이 당신을 추천할 수 있도록 인간관계부터 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오랜 시간과 노력 끝에 찾아온 기회입니다. 완벽하게 준비한 후에 진행하기 보다는 가고자 하는 목적지를 명확히 하고 어떻게 가야 할지 방향을 정했다면 실천으로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나머지는 실행하면서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 될 듯 합니다.

63년생 : 판단력이 흐려진다는 것은 마음이 불안하다는것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오늘은 결정을 내리는 안될 듯 합니다. 오늘의 불안은 집안에서부터 출발한 것이니 집안일이 평안해져야 당신의 마음 또한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해결방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일이 많아지는 것도 문제입니다. 체력이 따라 준다면 상관 없겠지만 나이는 속일 수 없습니다. 이제는당신의 건강에도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해야 할 때입니다.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지금 보다 더 나빠지지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스트레스는 건강의 적입니다. 오늘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조심하도록 하고 본의 아니게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푸는 방법도 미리미리 준비해 두면 좋을 듯 합니다.


용띠 88년생 : 집 안팎으로 즐거움이 넘쳐나는 좋은날입니다. 집에서는 행복이 직장으로 그대로 옮겨지니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고 재물도 들어올 것입니다. 또한 자녀와의 관계가 좋아질 것이며 직장에서는 기존의 프로젝트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거리가 당신을맞이할 것입니다.

76년생 : 대인관계를 잘 맺어놨다면 어려운 문제를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동료뿐 아니라 파트너와의 관계도 중요하니 나름의 방법을 터득하길바랍니다. 시간적인 이유를 핑계 삼아 관계개선에 소홀히 한다면 필요한 때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잘 판단하기 바랍니다.

64년생 : 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바깥활동으로 기분을전환하면 좋을 듯 합니다. 외근도 좋지만 장거리 출장이면 더 좋을 듯 합니다. 또한 자연을 벗삼아 머리를 맑게 하여 새로운 에너지를 받아들인 무엇을 하든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52년생 : 점점 지출이 많아질 수 있는 날입니다. 수입이 많아야 지출을 감당할 수 있으니 수입과 지출에 대한 관리가 시급한 날입니다. 때를 놓치면 더 난감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니 현재 주머니 사정을 확인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를 판단하기 바랍니다.

40년생 : 행복한 가득한 날입니다. 웃음이 절로나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동료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의중요성을 깨닫는 날입니다. 오늘 일은 혼자의 힘 보다는 동료들의 도움이 절실한 날입니다. 그 동안의 노력으로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면 쉽게 해결될 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많은 고생을 예상되는날입니다.

77년생 : 아랫사람에게 업무지시를 해야 할 때는 당신이그 일에 대해 제대로 파악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못한 상태에서 아랫사람에 던져만 주고 책임을회피하려 서로간에 불편한 상태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해결하지 못한다면 직장 내에서 외면 당할 수도있으니 부끄러워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쉬운 듯 보이나 굉장히 힘든 일 중에 하나가사람을 대하는 것이며 관계를 맺고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관계를 가져가려면 상대방을 존중하는마음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괜히 잘난 체 하거나 거만한 행동은 관계를 멀어지게 하는 행동이니 자제하고경청을 습관화 하면 좋습니다.

53년생 : 경쟁자를 경쟁자로만 바라본다면 이길 수있는 방법을 찾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하지만 경쟁자를 함께하는 조력자나 동반자라고 생각한다면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의 몫입니다. 현명한 판단을 하기를 바랍니다.

41년생 : 남성이라면 비뇨기 계열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이상 증상이 보인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선물을 받게될 수 있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노고와 능력을 인정받아 진급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으며 승진은 하지않지만 월급이 올라갈 수 있는 날입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자신을 만들어보기 바랍니다.

78년생 : 평생교육이라 했습니다. 매일 변화하는 사회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하루도 배움을 게을리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최소한 하루에 1시간은 자기계발과 자기성장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해마다 성장하는 자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 마음은 청춘이나 몸은 따라주지 않으니 아무리급하더라도 당신 몸의 상태를 생각하면서 업무를 해야 할 때입니다. 집중할 때에는 잘 모르다가 막상 일이끝나면 긴장이 풀어져 체력소모가 많았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체력 한계를 넘어선 행동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시작을 앞두고 안 된다는 생각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잘 될 것이고 원하는 것을 반드시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고 무엇을 하면 되는지 찾아보고 실천하는 연습을 한다면 창직이나 창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42년생 : 아침부터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될수 있지만 그 동안 쌓아온 인덕으로 별 탈 없이 오늘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사랑을 꽃피우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사귀자라고 먼저 말해보세요. 처음부터승낙하지는 않겠지만 상대방도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의기소침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 보세요.

79년생 : 작은 기회들은 간간히 왔다가 지나가는 경우가많아 기회였는지도 모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큰 기회는 벌어들이는 돈과도 관련이 있어 준비 된 사람에게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준비가 안된 사람이 큰 기회를 맞이했다면 오히려 좋지 않는 상황에 휘말릴 수 있으니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진행중인 일이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낄수 있는 날입니다. 자금도 부족하지만 업무의 진행속도 더뎌 난감한 상황입니다. 혼자 해결할 수도 있지만 시간상 너무 많은 노력이 필요로 하니 동료나 주변 사람의 도움이 절실하니 오늘만큼은자존심을 내려 놓으시기 바랍니다.

55년생 : 오동 잎이 떨어지면 가을이 온 줄 알고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면 봄이 온 줄 알고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면 별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계절이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변화를 감지하지 못하고 아무런 대응책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도태될 것이니 흐름에 빨리 적응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식탐이 있다면 오늘은 조금 만 줄여야 할것입니다. 소화불량이 지속되면 문제가 있다는 얘기이니 건강검진을 꼭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마음에 들지 않으면 처음부터 시작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유야 어쨌던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대충하지 말고 의심을 품지도 말고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훗날 이 건으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후회 없도록 하세요.

80년생 : 오늘은 재물 운과는 거리가 먼 날이니 누군가에게돈을 빌려줬다 하더라도 돌려받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유가 없다면 빨리 돌려받을 수 있도록얘기를 해야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시간을 더 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닦달하는 것보다 상대방을 배려해준다면담엔 좋은 결과로 보답할 것입니다.

68년생 : 계약은 서로의 이익이 조화와 균형을 이룰때 아름다운 것이며 함께 상생하는 것 길입니다.자사의 이익만을 생각하고 상대방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처음에는이익을 얻게 되는 듯 보이나 결국은 모두 잃게 될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계약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친구들과도 경어를 사용하고 가족들 간에도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임한다면 서로간의 다툼이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44년생 : 봄이 오는 소리가 가까이 들리는 날입니다. 새로운 희망이 싹트는 날이니 무엇을 하든 자신감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이를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인간이기에 간사함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좋으면 드러나지 않을 일도 상황이어렵다보면 드러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 하여 모든 것이 용서되는 것은 아니니 꾸준한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81년생 : 생각보다 일정이 앞당겨지는 관계로 빠르게진행되고 있습니다. 넋 놓고 있다가는 제때에 일을 마무리 하지 못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것입니다. 한 번의 실수가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으니 팀 동료들간의 호흡이 잘 맞아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생각만 하고 있든 일이 우연한 기회에 현실화되어 진행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큰 돈을 바라고 시작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겠지만 명분을가지고 명예를 위한 일이라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오늘은 문서와 관련해서는 좋은 날이 아니니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당신의 서명이 들어가는 문서가 있다면 어떤 내용인지를 찬찬히 들여다봐야할 것입니다.

45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에서 충분한 휴식을취하는 것이 당신에게는 이로울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부모님의 말씀이 잔소리로 들릴 수있겠지만 자세히 들어보면 틀린 말은 아닙니다. 당장은 듣기 싫겠지만 언젠가는 보약이 되는 날이 올 것입니다. 귀담아 듣고 하나씩 실천하도록 하세요. 또한 윗사람의 말에도 배울점이 있다면 꼭 새겨 듣도록 하세요.

82년생 : 지출은 계속인데 수입이 없어 근심 걱정이태산입니다. 걱정만 하고 있는다고 돈이 들어오지 않으며 다른 일을 갑자기 한다고 하여 돈을 들어오는것도 아니니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묵묵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젠가는 당신의 능력을 알아 줄 날이있을 것입니다.

70년생 : 예민해져 있는 상태에서 감정이 흔들리기까지하니 좋은 날은 아닙니다. 만약 가정을 이루고 있다면 부부싸움이나 자녀와의 말다툼이 예상되니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감정을 앞세운 돌출행동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예비창업자라면 창업을 앞두고 창업지식을학습해야 할 것입니다. 정부지원교육들이 많이 있으니 찾아서라도 꼭 이수해야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미리 예비고객을 확보해 둬야 창업이 시작될 때 고객확보에 시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46년생 : 언제든 잠이 온다면 자두는 것이 좋습니다. 억지로 참는다 하여 저녁에 잠이 오는 것은 아니니 참지 말고 짧은 시간이라면 숙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계획 없는 용기는 주변 사람들을힘들게 하고 난처한 상황을 만들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용기만으로는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없음을깨닫기 바랍니다. 하지만 당신의 용기에 구체화된 계획이 함께 한다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직장근무가 쉽지는 않지만 창업은 더 힘들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날입니다. 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연차를 앞당겨 사용하여 휴가를 다녀오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71년생 : 비즈니스 활동이 활발해지며 당신이 해야할 일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아직 매출로 이어지지는 않겠지만 오늘의 활동들이 기반이 되어 순조롭게 이어진다면매출로 연결될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 만나는 사람들과도 교류가 잘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점점 줄어들어 새로운일거리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혼자서는 만들어 낼 수 없으니 함께 할 동료들을 섭외하는데 집중해야 할시기입니다.

47년생 : 기회가 왔으니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도록하세요. 결과를 먼저 생각하지 말고 과정에 충실하면 좋은 성과가 보장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