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토니모리, 멕시코 시장 진출 가속화

공유
0

[글로벌-Biz 24] 토니모리, 멕시코 시장 진출 가속화

토니모리가 멕시코 시장 공략에 힘쓰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멕시코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토니모리가 멕시코 시장 공략에 힘쓰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멕시코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토니모리가 멕시코 시장 공략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지금까지 집중했던 멕시코시티를 벗어나 멕시코 다른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모양새다.

패션네트워크(Fashion Network)는 지난달 23일(현지 시간) 토니모리가 지난해 말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 남동쪽에 위치한 푸에블라 지역에 매장을 열었다고 전했다. 익스플라나다 부에블라 쇼핑센터(Explanada Puebla Shopping Center)에 자리잡은 해당 점포는 푸에블라 지역에 생긴 첫 한국 브랜드 매장이다.

푸에블라 매장이 문을 열면서 토니모리가 멕시코에서 운영하는 매장은 6곳으로 늘어났다. 지난 2015년 멕시코에 첫발을 디딘 토니모리는 멕시코시티를 중심으로 매장 5곳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이 없는 곳에 거주하는 멕시코 소비자들은 토니모리 자체 온라인채널을 통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에는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입점을 완료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세포라 멕시코에서도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향후 다른 국가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