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썸에이지, 판타지 무협 MMORPG ‘홍연의 세계’ 새 콘텐츠 추가

공유
0

썸에이지, 판타지 무협 MMORPG ‘홍연의 세계’ 새 콘텐츠 추가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에서 아우라 시스템 및 장비 영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이미지 확대보기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에서 아우라 시스템 및 장비 영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판타지 MMORPG ‘홍연의 세계’에서 아우라 시스템 및 장비 영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우라 시스템은 캐릭터에 멋진 연출을 곁들일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로 유저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것은 물론 활성 후 강화가 가능하며, 속성 향상을 통해 전투력 증가가 가능하다.

또한, ‘무기’ ‘투구’ ‘갑옷’ 등 기본 장비에 영혼을 주입할 수 있도록 ‘영혼 시스템’을 추가해 장비의 영혼 단계마다 신규 스킬 및 속성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 제련마다 일정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보석 제련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 밖에 의상, 테두리, 말풍선, 외형무기, 연인 아기 등 최대 레벨이 10에서 30으로 확장되었으며, 동료 경맥, 비검 역시 최대 레벨이 각각 90과 150으로 늘어났다.

‘홍연의 세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