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유업, 썬업세트 3천개 한정판패

공유
0

매일유업, 썬업세트 3천개 한정판패

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G마켓과 함께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은 썬업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준비한 스페셜 패키지는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으로,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 디자인 제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구매 시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이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포장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3천개 한정 수량이므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구매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만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정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7900원으로, 무료배송이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가 들어가 산뜻한 청량감과 은은한 향긋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아 더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