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트리트 파이터5'와 '퍼즐앤드래곤'이 손잡았다

공유
0

'스트리트 파이터5'와 '퍼즐앤드래곤'이 손잡았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네온싸이언은 '스트리트 파이터 5'와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을 18일 진행한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네온싸이언은 '스트리트 파이터 5'와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을 18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스트리트 파이터 5: AE’ 와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트리트 파이터 5: AE’는 캡콤의 대전 격투게임으로, 아케이드 에디션으로 버전업된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스트리트 파이터 5의 ‘류’, ‘춘리’, ‘엠바이슨’ 등 총 17종의 인기 캐릭터가 ‘퍼즐앤드래곤’에 등장해 게이머들의 몰입도를 더해줄 전망이다.

또한 일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들은 ‘마스터 오브 피스트, 아쿠마, ‘춘리의 손목밴드’ 등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이는 던전 공략 파티에 더욱 강력한 힘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개최기념! 스트리트 파이터 5: AE 콜라보 에그’를 선물한다.

적을 쓰러뜨리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전용 퀘스트를 개방되며, 협력 플레이로만 즐길 수 있는 3인 콜라보 전용 던전도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콜라보 에그에서 등장하는 '켄'을 획득하면, 스트리트 파이터의 매력적인 드롭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와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