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강두, 진예솔 수호천사 돌변?!김혜리, 재수사 회피 꼼수 권혁호에 해외도피 종용

공유
1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강두, 진예솔 수호천사 돌변?!김혜리, 재수사 회피 꼼수 권혁호에 해외도피 종용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76회에서는 고선규(강두)가 태도가 돌변해 정진아(진예솔)에게 도와주겠다고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76회에서는 고선규(강두)가 태도가 돌변해 정진아(진예솔)에게 도와주겠다고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강두가 진예솔의 수호천사를 자처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76회에서는 고선규(강두 분)가 태도가 돌변, 정진아(진예솔 분)에게 도와주겠다고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7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최수희(김혜리 분)는 남진(박윤재 분) 납치 재수사 의뢰를 피하려 방철상(권혁호 분)에게 한국을 떠나 살라며 돈을 건넨다.

허청산(강신일 분) 변호사가 증거 영상을 확보해 자신의 목줄을 죄어오자 수희는 방철상에게 "차라리 떠나. 다시는 한국 땅에 발 들이지 말란 말이야"라고 종용한다.

방철상이 "나한테 얼마나 줄 건데?"라며 흥정하자 최수희는 "3억"이라고 대답한다.

이후 방철상은 양순자(이종남 분)를 만나 같이 떠나자고 한다. 순자를 식당으로 불러낸 방철상은 "순자야. 나랑 같이 안 떠날래?"라고 묻는다. 순자는 "떠나다니 어딜?"이라며 의아한 표정으로 방철상에게 되묻는다.

한편, 진아가 임신한 것을 알게 된 고선규는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진아에게 도와주겠다고 나선다. 수선센터를 찾은 선규는 "부탁할 거 있으면 말해요. 사죄하는 마음으로 도와줄게요"라고 말한다.

이에 진아는 "이사님이 너무 보고 싶어요"라며 최시우(강태성 분)가 보고 싶다고 눈물 흘린다.
고선규는 누나 고연실이 임신 중 아이를 잃은 것에 대한 충격으로 진아를 돕기로 마음먹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허청산 변호사는 남진과 시우(강태성 분), 최수희가 모인 자리에서 3차 경연 결과를 발표한다.

3차 경연 우승자는 남진인지 시우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