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만 고객 '롯데 텔로 SKT 카드' 브랜드송 선봬…가수 신승훈 작곡

공유
1

20만 고객 '롯데 텔로 SKT 카드' 브랜드송 선봬…가수 신승훈 작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무료 다운로드 가능
통신비 월 최대 2만6000원 할인 가능 상품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이미지=롯데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가 SK텔레콤, 가수 신승훈과 함께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의 브랜드송 ‘포춘 텔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는 최대 2만6000원의 강력한 통신요금 할인혜택으로 작년 6월 출시 이래 현재 20만명의 고객을 확보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
해당 음원과 함께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과 롯데카드의 홈페이지·유튜브(Youtube) 계정에서 무료 스트리밍 및 시청이 가능하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음원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포춘 텔러’는 신승훈이 프로듀싱과 작곡을 맡았다.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가수 로시가 피처링을 맡아 수준 높은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탄생했다.

이 음원은 ‘말하는 대로 만들어 가는 세상, Fortune teller TELLO’를 중심으로 언제 어디에서든 통신으로 연결되는 일상의 이야기가 내일이 되고, 미래가 돼 우리만의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음원 공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총 6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포춘 텔러 한정판 CD, SK텔레콤 음악플랫폼 ‘플로’ 무료 스트리밍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SK텔레콤 모바일 티월드(Tworld)의 이벤트 메뉴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은 SK텔레콤 통신요금 첫 자동납부 또는 3월 한달 동안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사용의 조건 중 한 가지 이상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SK텔레콤의 첫 제휴상품인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가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 국민가수 신승훈과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이번 음원의 가사처럼 모두가 기다렸던 SK텔레콤 요금 할인 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