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8일 병술(丙戌)일 띠별오늘의운세, 냉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인정에 이끌려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8일 병술(丙戌)일 띠별오늘의운세, 냉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인정에 이끌려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8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누군가에게 베풀겠다고 마음 먹었다면가장 먼저 가족을 위해 베풀도록 하세요. 당신 곁에 가족은 영원한 아군이니까요. 그 외에도 가까이 지내는 친구나 이웃에게 베풀어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실속을 챙기는 날은 아니나 실속을 만들어 나가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72년생 : 만나서 편한 친구가 있고 왠지 불편한 친구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편한 친구를 만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잡아주고 이해해 줄 수 있는 친구를 만나 자리를 같이 하면 좋은 날입니다. 가능하다면술은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우물에가서 숭늉 찾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일의 순서도 모르고성급하게 덤비지 말고 일의 우선 순서를 정하고 그 일의 순서를 잘 정리한 후에 진행하도록 하세요. 순리대로처리하게 되면 아무런 문제가 없겠으나 역행하게 도면 당신이 가진 것 중요한 하나를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48년생 : 냉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인정에 이끌려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빠져나가지않도록 손에 꽉 쥐고 있어도 나가야 하는 돈이라면 기분 좋은 마음으로 주도록 하세요.

36년생 : 건강에 대한 얘기는 말하지 않아도 중요하니스스로 챙겨나가야 할 것입니다. 외부활동을 하되 무리한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주부시라면 충동구매로 과소비하게 될수 있는 날이며 크게 후회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구매하지 않아도 될 상품까지 구매하다 보니 소비만늘어나 주머니 사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 부부싸움 하지 않도록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당황하다보면 자신의 페이스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한 순간의 딴 생각으로 삐끗 할 수 있으니 한 곳에 집중해야할 것입니다. 또한 페이스를 잃었다 하여 쉬거나 손을 놓게 되면 다시 움직일 때 힘들 수 있으니 페이스는잃더라도 천천히 진행하는 가운데 자신의 페이스를 찾아 나가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인생 2막을준비중이라면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바깥으로 나가 시간을 보내면서 새로운 인연도 만나보면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49년생 : 특정한 날 건강을 챙기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늘 챙겨야 할 때입니다. 화를 자주 내고 예전보다 짜증을 많이 낸다면 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치유가 가능할 때 해결하는 것이 돈을 아끼는 방법입니다.

37년생 : 권위를 먼저 내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권위를 앞세워봐야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상대방과좋은 관계를 맺어나가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등잔 밑이 어둡다 했습니다. 당신을 해하려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음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중요한 업무가 마무리 될 때까지는 함부로 비밀을 발설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74년생 : 강사라면 오늘 인기가 상승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강의자리가 들어올 수도 있으며 굉장히 만족스러운 강의가 되어 수강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게 될 수도있는 날입니다. 오늘의 감동을 머릿속에 기억했다가 힘들 때 다시 떠올려 기운을 차리도록 하세요.

62년생 : 말로만 하는 사람보다는 작은 하나라도 실천하는사람이 훨씬 성공 가능성이 높은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말고 언행을 잘관찰할 필요가 있습니다. 언행불일치의 사람은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50년생 : 오늘은 횡재수가 있는 날이니 좋은 생각많이 하도록 하세요. 로또까지는 아니더라도 당분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돈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38년생 : 상대방의입장에서 충분히 고민할 필요가 있는 상황입니다. 지출이 많아지는 날이기도 하니 자금관리를 충실히 내나가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감당하지 못할 만용은 하지 않느니만못하니 겸손함을 가지도록 하세요. 또한 자기 탐색을 통해 자신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부족한능력이 있다면 업무 후에라도 꼭 배우도록 하세요.

75년생 : 너무 앞으로 다가가면 전체를 볼 수 없습니다.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면 한 발짝 물러나 전체를 바라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스스로 한 발짝 물러나 지지 않는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63년생 : 예비창업자라면 점포창업을 고려할 수 있는날입니다. 점포창업은 부동산 계약과 동시에 큰 돈이 지출되고 회수가 안 될 가능성이 높으니 신중하게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부터가 시작이니 한치의 게으름을 피우지 말아야 살아남을 수 있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51년생 : 동업을 제안 받거나 자금 투자를 제안 받는다면한 발짝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상대방의 화려한 언급에 넘어가 투자를 하게 된다면조만간 크게 후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결론적으로 아직은 투자할 때가 아닙니다.

39년생 : 더 이상 올라 갈 때도 없습니다.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괜한 공명심이화를 자초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공은 아랫사람에게 넘기는 것이 내일을 위해 아름다운 모습일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바쁘게 움직이기만 한다고 좋은 성과가나지는 않습니다. 충분히 계획해야 할 때와 계획대로 빠르게 움직여야 할 때가 있는 법입니다. 계획 없이 움직여봐야 바쁘기만 바쁘고 실속은 없을 것입니다. 처음으로돌아가 다시 계획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나쁘지 않는 날입니다. 큰 이익을 아니어도 쏠쏠한 재미를 보게 될 수 있는 날이니 배우자와 함께 상의해서 결정하도록 하세요. 만약 두 사람 모두 기본 지식이 없다면 오늘 결정하지 말고 기본 지식을 습득한 후에 해야 할 듯 합니다.

64년생 : 현재의 어려움을 생각하지 말고 가까운 미래를그려보세요. 행복한 미래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52년생 : 자신의 일부터 해결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기대도 아주 큽니다. 이렇게 사람들의 관심이 살아있을때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관심을 가지는 만큼 성과는 나타날 것입니다. 하지만 굳이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하루에 해야 할 양이 정해져있으니 급하게 한다고 더 많이 하지는 못하니 꼼꼼하고 깔끔하게 처리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식욕이 왕성한 날입니다. 먹고 싶다면 먹어야겠지만 밤 늦게는 피하고 폭식은 삼가는 것이 건강에 이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탄수화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장애의 원인이될 수도 있습니다.

77년생 : ‘바위에다 계란 치기’격이니 아무리 하여도 보람 없을 것이 뻔하고 보잘것없다면 그 일에 매달리지 말고 당신의 상황을 고려하여 다른일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일이라도 다른 사람을 할 수 있어도 당신은 할 수 없는일이 있음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소상공인이라면 진상손님이 당신을 힘들게할 수 있는 날입니다. 환불해 달라고 하면 환불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논리적으로 대응한다고 해 봐야 지루한 싸움이 되고 진흙탕 싸움이 될 뿐입니다. 져주는 것이 이기는 길임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53년생 : 삶이 힘들고 지칠 때입니다. 외롭고 쓸쓸함이 밀려온다면 사람들과 대화로 풀어야 할 것입니다. 전혀다른 분야의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하는 것도 좋으며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에 참여하는 것도 좋습니다.

41년생 : 감기기운이 있다면 가까운 동네 병원을 찾아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감기 정도야 하면서 방치해 뒀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누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입으면멋져 보이고 좋아 보이는 법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입고 있나요? 만약 겉치레로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다른 사람의 흉내를 내고 있지는 않나요? 스스로 생각해 봐야 할 때입니다.

78년생 : 성공과 실패는 종이 한 장 차이라 합니다. 어떤 관점에서 어떤 생각하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으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느냐 부정적으로 생각하느냐에 따라서도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나머지는 당신의 몫입니다.

66년생 : 일이 잘 풀려나간다고 어깨에 힘들어 가지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는 싶겠지만 다 함께 잘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할 것입니다. 혼자만이 우뚝 선 세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54년생 :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혼자 고민하다가일을 더 키우지 말고 가족들과 상황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편두통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약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두통이라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근골격이어긋나 두통이 심해 질 수 있으니 몸의 균형을 맞춰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이번 업무를 혼자서 해내고 싶은 마음에무리한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윗사람의 도움 없이는 큰 성과를 보지 못할 것이니 잘 판단해야할 것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힘들게 벌려놓은 일이 남 좋은 일 시켜주고 당신을 실속 없이 마무리 될수도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이성으로부터 대시를 받게되는 날입니다. 많은 대시에도 불구하고 정작 당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기가 쉽지 않는 날입니다. 눈이 너무 높진 않은지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도록 하세요.

67년생 : 운이 따라 줄려면 당신의 노력이 있어야합니다. 노력이 없다면 운도 따라오지 않을 것이니 서로 보완적인 관계임을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5년생 : 오늘은 휴식은 취하되 포기해서는 안 되는날입니다. 포기만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희망이 함께 해 줄 것입니다.

43년생 :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넓은 들판에 파랗게 새봄을 알리고 있으니 곧 많은 부분들이 해결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잔머리 굴리다가 낭패를 볼 수있는 날입니다. 짧은 시간에 배워 큰 효과를 만들어 내는 비법이 있을 것이라는 확고한 생각 때문에 오히려일을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세상에 비법은 없습니다. 다만비법이라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적재적소의 순리를 따라야 한다는 것이며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80년생 : 일 적인 측면에서 일도 많아지고 돈도 이전보다는많이 벌게 될 것입니다. 매출이 상승하는 날이니 지속적인 관계를 맺어나가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아랫사람이 당신을 따를 때 잘 해야 할것입니다. 사람들과 협업하여 시너지효과를 만들어낸다면 전화위복의 기회로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은 손쉽게 돈 벌려고 하는 경향들이 많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

56년생 :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주겠다고 나선다면 거절하지말고 받아 들이도록 하세요. 다만 어떤 도움을 받으면 좋겠는지를 자세히 설명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44년생 : 괜한 구설에 시달릴 수 있는 날입니다. 구설을 바로 잡으려고 나서다가는 오히려 역효과만 날 확률이 높으니 오늘은 잠자코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당신의 잠재력을 당신이 아직 발견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어떤 잠재력이 내재되어 있는지 꼼꼼히 지켜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세요. 삶이 많이 바뀌게 될 것이니 좋은 날입니다.

81년생 :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욕심을 부려 빨리 빨리 하려고 한다면 분명 어딘가에 틈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안 좋은 일이나 재앙은 그 틈을 파해 치고 들어오는 것입니다. 틈이 생기지 않도록 시간을지키며 업무에 충실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감성적으로 이거다 싶으면 도전해 보셔도늦지 않는 나이입니다. 또한 다른 한편으로는 냉정하고 논리적으로 평가해야 하는 누군가도 필요한 날입니다.

57년생 : 중요한 물건을 들고 사람들 많은 곳은 실물수가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잃어버리는 되찾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비싸거나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고 외출하는 것이 여러 가지 측면에서 좋을 듯 합니다.

45년생 : 컨디션이 조금 씩 회복되고 있습니다. 아직 운동을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이니 무리한 운동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젊다고 하여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는것은 아닙니다.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새로운 것을 발견해내는 관찰의 힘이 있어야기발한 아이디어가 샘 솟을 것입니다. 아직 때가 되지 않았거나 준비되지 않았다면 그 날을 위해 지금부터하나씩 준비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시간관리를 잘해야 하는 날입니다. 진행하는 일이 일정 안에 잘 마무리 되어야 다음 프로젝트도 있는 법입니다. 또한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돈독해 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친목 모임에서 문화생활을 기획하고 있다면참석예약 하는 것도 좋습니다. 회비에서 집행되는 큰 돈을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산보다는 바다가 당신에게는 더 어울리는 곳이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58년생 : 벌려 놓은 일들을 하나씩 정리해야 할 때입니다. 버릴 것을 버리고 집중해야 할 것에 집중하는 것이 실속을 챙기는데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

46년생 : 따뜻한 곳에서휴식을 취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찜질방도 괜찮고 온천도 좋습니다. 오늘을 기회로 삼아 정신적 스트레스뿐 아니라 육체적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황새를 흉내내지 않도록 하는 것이좋습니다. 뱁새가 황새 따라 가다가는 가랭이가찢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게되기 전에 당신의 보폭이 얼마나 되는지 스스로 알고 페이스를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거래처나 파트너와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칙과 융통성 사이에서 서로의 의견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있어누군가가 손해를 봐야 하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손해의 정도가 크지 않다면 당신이 손해를 감수하더라도좋은 관계로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많은 준비를 해오던 터라 조금의 힘만 보태주면큰 일을 해낼 것입니다. 도움을 받지 못한다면 약간의 답답함은 있겠으나 시대의 흐름은 있으니 시간이조금 더 걸릴 뿐 큰 일을 해낼 것입니다. 오늘은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길은 다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소화기 기능이 떨어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거친 음식보다는 죽을 끊여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가족들과함께 한 끼 정도는 죽으로 드셔도 참 좋을 듯 합니다.

47년생 : 계단을 오르내릴 때는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고수가 있으니 낙상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는 관절염에도무리가 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