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신촌 편, #맛스타그램 닭매운탕 인생분식 위치 어디?

공유
18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신촌 편, #맛스타그램 닭매운탕 인생분식 위치 어디?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우리동네반찬가게로 엄마와 딸이 운영하는 신촌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얼큰 칼칼 중독 주의보! 속풀이 닭매운탕' 편 으로 안양 <홍가네 영양센타>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우리동네반찬가게로 엄마와 딸이 운영하는 신촌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얼큰 칼칼 중독 주의보! 속풀이 닭매운탕' 편 으로 안양 <홍가네 영양센타>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동네반찬가게로 엄마와 딸이 운영하는 신촌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금요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울산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울산 명소로 <장생포고래문화마을>과 울산 맛집으로는 <강동회수산>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얼큰 칼칼 중독 주의보! 속풀이 닭매운탕' 편 으로 안양 <홍가네 영양센타>를 찾아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작은 차이로 만드는 특별한 맛' 편으로 신촌 <모녀소반>을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찬란한 10대의 기억을 여기에' 편으로 부산 <참참참>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3GO-울산]
■ 강동회수산
울산 명촌에 위치한 생선회 전문점이다. 동해안에서 맛 볼수 있는 참가자미회와 겨울 제철 대방어회 등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울산 북구 명촌7길 30 (지번: 명촌동 841-8)

[맛스타그램]
■ 홍가네 영양센타
안양 24시 맛집으로 얼큰한 '닭매운탕'으로 전파를 탄다. 메뉴로는 닭매운탕(대) 3만1000원, 삼계탕 1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40번길 11-13 (지번: 안양1동 622-180)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모녀소반
친정 엄마와 딸이 운영하는 신촌 반찬가게로 배추김치, 갓김치 등 다양한 수제 김치가 유명하다. 일요일, 공휴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17 (지번: 노고산동 54-27)

[인생분식]
■ 참참참
부산 영도 분식 맛집으로 부산체고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떡볶이, 라면 외에 빠떼루, 착한밥, 나쁜밥, 금퇴사 등 재미있는 메뉴가 많이 있다.
-위치: 부산광역시 영도구 중리북로 2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