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7일 일요일 영화배우 유해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7일 일요일 영화배우 유해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해진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월 4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9년 11월 2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0년 1월 4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2월 17일 일요일 운세(음력 1월 13일 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심신을 경건히 하고 외부의 재물을 탐하지 말라. 얻은 재물마저 잃을까 우려된다. 이웃과의 화합 속에서 자신의 뜻을 이루어라. 성급하면 되는 일이 없다.

매사 의욕이 침체되며 가까운 벗과의 다툼도 예상이 되니 자중하도록 하라. 허황됨이 있으니 조용히 상황을 살펴라. 이득을 보기까지에는 시간의 소모가 크다.


활동을 하다 보면 우연히 재물이 들어오겠다. 그러나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차분하게 대처하면 예상 밖의 큰 행운이 보장되며 금전도 불어난다.


도전자의 정신이 요구된다. 큰 변화에서 뜻을 찾도록 하라. 대인관계는 원만함이 최선이다. 공연히 엉뚱한 일로 골치를 썩이지 말라. 수고만 하고 공은 없으니 만사가 귀찮다.


멀리 떨어진 곳에 소득이 있겠다. 스스로 변화를 꾀하면서 새로운 활력을 찾도록 하라. 매사를 철두철미하게 처리하고 가까운 이웃의 오해를 사지 말라. 이성운에 기쁨.


주변의 구설이 예상되니 행동에 신중을 기하라. 현실적인 이익을 얻기는 어렵다. 작은 것을 잃고 큰 것을 얻을 수. 처음엔 손해를 보라. 오후에 재력, 권력을 갖추게 되니 겸손하라.


가뭄에 단비를 만나는 운세. 누적된 불만이 해소되고 매사 뜻대로 이뤄지겠다. 결단성이 요구되며 주관을 절대 포기하지 말 것. 예상 밖의 큰 행운들이 미소를 짓고 있다.


자신의 사업에 큰 권태기가 온다. 자중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하여 대처함이 상책이다. 명예를 겸하나 처세는 신중하게.


이성으로 인해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다. 잘못하면 한탄과 근심만이 따른다. 냉철한 판단과 적극성이 요구되니 의욕만 앞세워서는 낭패를 당하게 됨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구 삼전동 가락동 문정동 장지동 방이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