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함소아제약, 어린이 면역기능 꼭 필요한 '함소아 아연가득' 출시

공유
0

함소아제약, 어린이 면역기능 꼭 필요한 '함소아 아연가득'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주)함소아제약은 최근 우리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함소아 아연가득’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함소아 아연가득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C를 한 번에 담은 츄어블 정제로 되어 있다.
체내에서 흡수가 용이하고 생체이용율이 높은 프리미엄 글루콘산아연 원료를 사용했으며, 과학적으로 설계된 함소아만의 노하우인 식물혼합추출물(보조원료) 5종을 함유하고 있다.

함소아 아연가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함소아 캐릭터 포포 얼굴의 4가지 표정의 츄어블 정제로 골라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상큼한 사과 맛이다.

함소아 아연가득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채소와 과일을 잘 섭취하지 않는 아이, 성장이 더딘 아이, 설사가 잦은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함소아 아연가득은 함소아제약 공식 쇼핑몰 함소아몰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함소아 관계자는 “아연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되며, 아이들의 세포성장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굴과, 조개, 육류 등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부족하게 섭취하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반듯이 함소아 아연가득을 섭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