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5일 계미(癸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직장 내 동료들과 사이가 소원해 지거나 트러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5일 계미(癸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직장 내 동료들과 사이가 소원해 지거나 트러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5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마음이 급하고 흔들릴 수 있는 날입니다. 목적지는 같으나 다른 교통수단으로 갈아타면 빨리 도착할 수 있다고 나오지만 타고 있는 버스 그대로 가는 것이더 빨리 도착할 수 있는 날이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는 날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괴롭더라도 사행성 게임에는 손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잘 못하여 도박이나 게임에 빠지게 되면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으니 힘든 일이 있으면 가족과 함께 상의하도록 하고 가까운 친구들의 도움을받도록 하세요.

60년생 : 희망은버리는 것이 아니라 갖는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키워나간다면 반드시 그 능력을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그 때를 위해 힘들어도 한 걸음씩이라도 능력을 키워나가도록하세요

48년생 : 오늘은 아랫사람이나 다른 사람에게 시키거나맡기지 말고 온전히 스스로 일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오늘 업무는 다른 사람들이 알면 안 되는 대외비적인일들이니 보안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평온한 하루가 될 것이며 사람들과 추억을나누는 자리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꼭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무엇인지 무엇을해야 하는지 본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하기 보다는 당신이 해야 하는 일에최선을 다해야만 소기의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긴노력의 성과물이 드디어 물꼬를 틔우게 되는 날입니다. 아직까지는 자축하기에 이르니 흥분하지 말고 차분한마음으로 평소처럼 업무에 전념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이 시간이 굉장히 중요한 날이니 정신 바짝 차려야할 것입니다.

61년생 : 새 생명의 탄생은 인고의 고통 없이는 있을수 없습니다. 찬란한 태양이 빛나는 내일은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늘의 이 고통과 시련을 반드시 이겨내야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고통을 즐기도록 하세요.

49년생 : 문서나 서류에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거래처나 파트너와의 새로운 계약을 추진할 수 있으며 계약 내용이 정리가 되었다면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계약 내용 상 당신에게 불리한 조건이 있는지는 미리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이것 저것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이 고민만 해결되면 만사가 형통할 것 같지만 또 다른 문제가 당신을 찾아 오니 마음이 편안하지만은 않은 날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과정일 뿐이니 긍정적인 사고로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서로를 격려해 주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했습니다. 일때문에 바쁘더라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주 얼굴보고 사랑을 나누도록 하세요. 만약 연인을 만났는데서먹서먹 하다면 굉장히 위험한 징조이니 빨리 대안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봄이 오면 겨울에 내린 눈이 녹고 새싹이돋아나듯 아직 미혼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 연인으로 이어지게 될 수 있으며 사업가라면 사업 운이 상승하여 그 동안의 노력이 재물로 이어지게 될확률이 높으니 오늘은 잘 활용하여 원하는 것을 얻기를 바랍니다.

62년생 : 힘들게 번 돈이고 지켜온 자리이니 쉽게내주면 안 될 것입니다. 사방에 경쟁자들로 가득하며 당신을 끌어내리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으니 한 눈팔면 한 방에 날아가게 생겼습니다. 사면초가의 상황에 당신을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은 가족뿐입니다. 언제나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사람과 사람간의 갈등이 있는 날이니 대화를함에 있어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지며 소통하도록 하세요. 말 한마디 실수가 큰 파장이 되어 수습이곤란한 상황을 만들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혈액계통으로문제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성인병은 물론이고 심장질환까지도 문제시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이상증상을 느꼈다면 검진을 받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다 가지려 하지 말고 꼭 필요한것만 취하도록 하세요. 괜히 모두를 담으려 했다간 그릇에 모두 담을 수 없어 넘쳐 흘러내릴 것입니다. 흘러내린 양만큼 손해를 감당해야 할 것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가질수 있을 만큼만 손에 쥐도록 하세요.

75년생 : ‘서당 개 삼 년에 풍월을 읊는다’ 했습니다. 아무리 초짜이고 신입이어도 훌륭한 선배와 같이 지내다보면 자연히 견문이 넓어 질 것입니다. 그러니 아랫사람이 업무에 적응하지 못하고 못 따라 온다면 그건당신 잘 못이니 자신을 탓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함에 있어 약간의 의심이라도든다면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또한 머릿속 계획만으로는 실패할 확률이 높으니 일정계획을 세워문제 없도록 진행하는 것이 모두를 위해서 이로운 방법입니다.

51년생 : 힘이 있고 여유가 있을 때 사람들에게 선행을베풀면 당장은 아니더라도 돌고 돌아 다시 내게로 또는 당신 가족에게로 행운이 찾아 갈 것입니다. 오늘은뜻밖의 횡재로 즐겁게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39년생 : 높은 자리로 올라가든가 높은 감투를 쓰게될 수 있습니다. 만약 좋은 감투를 제안 받는다면 결코 나쁘지 않은 내용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셔도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처음부터 잘 풀리면 좋겠지만 인생사가그렇게 호락하지는 않습니다. 답답한 마음도 드는 과정을 거쳐 난관에 봉착도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이 당신이 이겨낼 수 있을 만큼의 시련이니 오늘도 힘내는 하루 보내세요.

76년생 : 누구나 행복한 삶을 바라는 마음이야 같을것입니다. 매일 만나는 사람에, 보고서에 하루도 편안할 날이없어 보이지만 시간관리를 하게 된다면 분명히 마음의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행복은 마음에서부터 출발한다는것을 잊지 마세요.

64년생 : ‘개밥에 도토리’ 신세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젊은 아래세대에도 윗세대에도 어울리지못해 어정쩡한 자리가 될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더욱 더 힘써야 할 것입니다.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관계를 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사회적인 지위와 명예가 올라가고 주변 사람들의축하를 받으니 주머니에 구멍이 뚫린 듯 돈이 세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동안 도움 준 사람들에게감사의 인사를 하는 날이니 아깝다 생각지 말고 웃으며 환한 미소로 답해 주세요.

40년생 : 몸과 마음이 함께 하고 있으니 컨디션도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일을 진행하기에 적합한 날이니 좋은 일거리가 있다면 함께 하셔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써야 할 돈들은 많은데 주머니에는그만한 자금이 없습니다. 이대로 물러나자니 너무나 아까운 일입니다. 돈의간절함이 아니라 하고 싶어 하는 그 일을 간절하게 바래보세요. 귀인을 만나 뜻밖의 기쁜 소식을 전해줄 것입니다.

77년생 : 무엇보다 진실해야 하는 날입니다. 괜한 거짓말로 위기를 모면하려고 하지 말고 실수나 잘 못이 있으면 순순히 인정하는 것이 다음을 기약하기에 이로울것입니다.

65년생 : 오늘은 자신을 낮추고 겸손을 찾는다면 아무런문제 없이 넘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가 되면 오늘 하루는 고달픈 하루가 예상되니 선택을 잘해야 할것입니다.

53년생 : 오늘은 찬 곳에 오래도록 있어 찬 음식보다는따뜻한 물과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의치 않다면 외식보다는 집에서 따뜻한 집밥이 건강을 지켜줄것입니다. 내친김에 가족들과 대화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41년생 : 과거의 방법을 그대로 사용하기보다는 오늘의상황에 맞게 바꿔야 할 때입니다. 변화가 싫어 바꾸기는 원치 않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나 설득시켜야할 것입니다. 한 번 만으로는 힘들 수 있습니다. 꾸준한노력이 필요합니다.


말띠 90년생 : 오늘은 집이나 사무실에 있기 보다는바깥활동을 하면서 많이 부딪혀봐야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실물경제가 어떤 것인지 실제로 몸으로 경험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뭔가가 깨닫는 게 있다면 배운 것을 바로 활용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쉽게 풀리지 않을 듯 합니다. 냉전이 지속되면 서로의 피해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빨리 풀어주는 것이 집 안팎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는게 이기는 겁니다.

66년생 : 이제는 밤을 새면서 일을 하기에는 체력이많이 부칩니다. 하루 정도는 이겨낼 수 있다손 치더라도 이상은 무리입니다. 한 순간 정신은 맑아 질 수 있지만 체력은 더욱 더 악화 될 뿐이니 착각에 빠지지 않도록 하고 반드시 충분한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사람들이 당신의 생각을 이해하고 따라줄것이라는 생각을 애당초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세상에는 당신이 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들이 훨씬 더 많으며당신이 컨트롤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더 많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나이는 속일 수 없습니다. 겉모습은 어려 보여도 몸은 당신 나이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건강관리를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 날이니 반드시 챙기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고기는 씹어야 맛이요, 말은 해야 맛이라’ 윗사람과 관계가 소원해져 어찌할 바를 모르고있다면 속에 있는 말은 과감히 꺼내고 속 시원히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언젠가는 겪어야 할 일이며 그것이 오늘 다가온 것뿐입니다.

79년생 : 시간관리와 자금지출이 한꺼번에 걸려있는날입니다. 오늘은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관리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 지출 되는 금액이 달라 질 수 있으니정신 차리고 최대한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판단 하나가 지출과 직결되므로 신중해야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 비법은 없지만 굳이 있다면 하나는 꾸준하게하면 된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모든 일에는 타이밍이 있다는 것입니다. 쉬운 듯 보이나 두 가지 모두굉장히 힘들 수 있습니다. 힘들지만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꾸준함의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55년생 : 주머니 사정이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 날입니다. 아직까지는 넉넉하지 않으나 조만간 그렇게 될 희망이 보이는 날입니다. 오늘은회사 일도 중요하지만 가정의 평화가 더 중요한 날이니 주머니 사정이 회복되면 가정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3년생 : 말은 전속력을 전략질주 하여 오래 달리지못하지만 낙타는 천천히 걸어가며 뜨거운 사막의 길을 뚫고 걸어갑니다. 오늘은 말이 아니라 낙타가 되어야하는 날이니 묵묵히 당신의 일에 흔들림 없이 매진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오늘은 많은 사람들 앞에 설 수있는 날입니다. 긴장되고 떨리는 마음이 들겠지만 이 상황에 익숙해 지도록 나름대로의 방법을 강구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라 자주 겪어야 하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80년생 : 아무리 높아도 오르지 못할 나무는 없습니다. 다만 높은 나무를 오르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도구 사용법을 알아야 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담과 용기가 필요할뿐 입니다. 높은 곳을 오르고 싶다면 지금부터 하나씩 준비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일을 더 크게 벌리기 보다 벌려 놓은 일이실패하지 않도록 잘 유지시키는데 전략을 다해야 하는 날입니다. 공격보다 방어하는 것이 더 힘든 법입니다. 방어도 기술이 필요하며 훈련을 통해 습득해야 하는 것입니다.

56년생 : 오늘은 어떤 경우라도 한 쪽 편을 들어주어난처한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양쪽 모두 각자의 관점에서 보면 틀린 말도 아니며 각자의 이익을위해 얘기를 나눌 뿐 입니다. 괜히 나서 누군가의 편을 들게 되면 명예만 땅이 떨어질 뿐이니 나서지않거나 중립을 지키는 것이 안전한 방법입니다.

44년생 : 좋은 습관을 들여야 서로가 좋습니다. 독서를 하는 습관도 운동을 하는 습관도 좋습니다. 오늘부터 좋은 습관 하나를 들여 놓도록 하세요. 좋은 습관을 만들려면 꾸준한 연습이 필요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사람들이 보기에는 작은 일일 수 있지만당신 스스로에게는 큰일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숨은 재능을 한 번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마음 속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 내 보세요. 물론좋은 성과가 나오면 더욱 더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실패한 인생이 아니니 맘 편하게 시도하세요.

81년생 : 시간에 쪼들리게 되면 쉬운 일도 망치게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이 급하면 몸도 급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 몸이 급하면 실수를 저지르게 될 확률이 높으니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시간관리에 엄격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한다’ 했습니다. 아무리 자신보다 모자라거나 떨어지는 사람처럼 보여도 업신여기거나화를 내지 마세요. 당신도 같은 꼴을 당하지 않으리라는 법은 없습니다. 당신보다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먼저 베푸는 것이 복 받는 길입니다.

57년생 : 정에 이끌리다 보면 신뢰뿐 아니라 돈도잃게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부탁이든 돈 부탁이든 냉정함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회사의 방침과 원칙이 있다면 그 조건에 맞는지 확인하고 같은 조건에 미달되면 마음은 아프지만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정에 얽매여 잘 못된 판단을 한다면 모두가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45년생 : 친한 친구사이일수록 예의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서로에 대한 예의가 없다면 더 친해 질 수 없으며 점점 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그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면 오늘부터는달려 나가야 할 때입니다. 한 손에는 무기를 들고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세요.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 하더라도 이제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힘들지만전진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배워 나가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결혼은 마지막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임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가정의 화목과 평화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이제는 당신 혼자만 행복하면 되던 시절은 잊어버리고 가족이 함께 행복한 가정을 만들도록 노력하세요.

70년생 : 처세의 관점에서 임기응변은 넘어가 줄 수있지만 잔머리를 굴려 부당이익을 취하려 한다면 언젠가는 들통나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기뻐 할 수있지만 조만간 몇 배로 배상해야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올바른 생각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다’라는 말처럼 당신이 아랫사람에게 인정받고 존경 받고 싶다면 스스로를 낮추고 겸손함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괜히 잘난 체 하거나 자만으로 똘똘 뭉쳐 있다면 오히려 구설수가 탈 뿐입니다.

46년생 : 한꺼번에 정리하려고 하지 말고 한 번에하나씩 정리하도록 하세요. 동시에 해결하려고 하다가는 제대로 된 하나도 못해 낼 수 있으니 마음을 가라앉혀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윗사람과의 인맥을 만들어 두면 나중에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인맥을 만들어 나갈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욕심을 버리는 것입니다. 사람관계에서도 욕심을 부리게 되면 실망도 커지고 서로가 불편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인간관계가 잘 형성되어 좋은 인맥이 되도록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직장 내 동료들과 사이가 소원해 지거나트러블로 인해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불편함이 오래가지 않도록 아랫사람인 당신이 먼저 손을내밀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당신이 가진 토양이 어떤 토양인지를 먼저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 다음 어떤 씨앗을 뿌려야 할 지를 고민하도록 하세요. 물론 씨앗을 먼저 가지고 있다면 이 씨앗이 잘 자랄 수 있는 토양과 환경이 되는 곳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나요?

59년생 : 주변 사람들이 ‘부동산으로 돈을 벌었네, 주식으로 돈을 벌었네’하지만 당신은 돈을 벌 수 있는 날이 아니니 부러워할 필요는 없지만 진심으로 축하해 주도록 하세요. 진심으로 축하해 준다면 근사한 식사라도 대접받을 것입니다.

47년생 : 무리하지 않는다면 컨디션이 점점 좋아질수 있는 날입니다. 일뿐 아니라 다이어트 한다고 너무 무리하게 한다면 이 또한 건강상에 문제가 될 수있으니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심신의 안정을 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